Uvalde 학교의 교실에는 기본적인 보안

Uvalde 학교의 교실에는 기본적인 보안 기능이 없으며 미국 전역에서 누락되었습니다.

그녀가 첫 번째 총성 소리를 듣는 순간, 선생님은 그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교실 문이 잠겨 있는지 확인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텍사스 주 유발데에 있는 Robb 초등학교에서는 겉보기에 단순해 보이는 그 일 때문에 그녀는 생명을 위협하는 위험을 감수해야 했습니다.

그녀의 학생들 대부분이 몸을 숨기기 위해 책상 아래로 기어가는 동안, 그녀는 수업 기간 동안 항상 같은 일을 주었던 한 아이와 눈을 마주쳤습니다.

후방주의 폐쇄 훈련, 교사는 인터뷰에서 회상했다. 그 학생은 말없이 그녀를 따라 교실 문으로 갔다.

Uvalde 학교의

“우리가 한 일을 기억합니까?” 교사는 소년의 목소리를 차분하게 유지하려고 애쓰며 물었다.

소년은 눈물을 흘리며 고개를 끄덕이며 “예, 부인”이라고 말했습니다.

Uvalde 학교의

그러자 선생님이 문을 벌컥 열었다. 심호흡을 했다. 그리고 총격범이 그녀를 보지 않기를 기도하면서 복도에 들어섰다.

그녀는 학생들이 안전하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총성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는 것이라고 교사는 말했습니다.

Robb 초등학교는 전국에 걸쳐 부족한 수천 개의 학교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전문가들이 수십 년 동안 권장해 온 기본 안전 기능: 내부에서 잠기는 교실 문.

전국적으로 강화된 학교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부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공립학교 4곳 중 1곳은 내부에서 잠글 수 있는 교실 문이 부족하고,

2년 전 연방 연구 기관인 국립 교육 통계 센터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텍사스의 많은 지역에서 안전 기능이 누락되었습니다. 주의 학교 중 36%는 내부 잠금 문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Greg Abbott 주지사가 의뢰한 2018년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교실에서

오래된 자물쇠는 개조되지 않은 오래된 학교 건물에서 특히 일반적이라고 업계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주 당국과 교사에 따르면 1960년대에 지어진 Robb 초등학교에는 외부에서만 잠그거나 열 수 있는 교실 문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5월 24일 자신의 경험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할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름을 밝히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NBC 뉴스에 말했습니다.

총격범이 연결된 한 쌍의 교실에서 총을 난사하여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가 사망했습니다.

Robb 초등학교 교사와 그녀의 동료들은 교실 문을 항상 닫고 잠그고 휴대해야 하는 열쇠를 사용하도록 지시받았습니다.

그녀가 말했다. 그러나 그 시스템은 실수를 위한 빈번한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학급이 점심이나 화장실에서 돌아올 때마다,

그녀는 열쇠를 사용하여 문 손잡이의 잠금을 해제해야 했으며, 다시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다시 잠그는 것을 기억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일단 들어가자 선생님은 외부 손잡이가 잠겨 있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more news

의심을 없애기 위해 그녀는 봉쇄 훈련을 위한 시스템을 생각해 냈습니다.

알람이 울릴 때마다 그녀는 복도에 들어가 교실 문을 닫고 외부 손잡이를 테스트하여 제대로 잠겨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녀가 그녀를 따라 문까지 가도록 위임한 학생은 그녀를 다시 안으로 들여보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