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il Wickremesinghe: 스리랑카 대통령

Ranil Wickremesinghe

Ranil Wickremesinghe: 스리랑카 대통령 권한대행이 질서를 회복할 수 있습니까?

오피가이드 Ranil Wickremesinghe가 갑자기 스리랑카의 총리에서 새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승진했지만 그가 그 자리에서 얼마나 오래

버틸지는 미지수입니다. 그의 전임자 고타바야 라자팍사(Gotabaya Rajapaksa)는 섬의 경제

위기에 대한 대규모 시위 이후 화요일 몰디브로 도피했다.

사실 라자팍사는 아직 사임 성명을 발표하지 않아 대통령 권한대행의 권력 장악이 특히 미약하다.

야당의 고위 의원인 Wickremesinghe는 총리를 6번이나 역임했지만 한 번도 임기를 마친 적이 없습니다.

그의 최근 총리 임기는 최근 5월에 시작되었는데, 라자팍사 씨가 집권에 매달리려고 했지만 결국 실패했지만 총리직에

임명되었습니다. Wickremesinghe 대통령 권한대행의 새로운 역할은 그가 전국적인 비상사태를 선포했을 때 불길한 출발을 했으나

수도 콜롬보에서 그의 사무실을 습격한 수천 명의 시위대에 의해 저항을 받았습니다.

TV 성명에서 그는 시위대를 “파시스트”라고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가 Rajapaksa 씨와 너무 가깝고 그를 권력에서 몰아내기를 원합니다.

그의 개인 거주지는 토요일에 소요 사태 동안 불타 버렸다. 그는 당시 집에 없었습니다.

Ranil Wickremesinghe

시위는 4월 초 콜롬보에서 불타올랐다. 그 이후로 그들은 크기가 커져서 전국에 퍼졌습니다. 몇 달 동안 사람들은 매일의 정전과 연료, 식량 및 의약품과 같은 기본 사항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국가의 외환 보유고는 사실상 고갈되어 다른 국가에서 상품을 구매할 자금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점점 커져가는 어려움에 대한 분노는 이제 끓어올랐고, 계속되는 소요 사태로 최소 9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직업 변호사인 Wickremesinghe는 부유한 정치인과 사업가 집안 출신입니다.

그는 1977년에 처음으로 의회에 선출되었고 1989년에 Ranasinghe Pramadasa가 대통령에 당선된 후 빠르게 정당의 사다리를 올라갔습니다. 그는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총리를 처음 역임했습니다. Gamini Dissanayake는 Tamil Eelam의 Liberation Tigers의 의심되는 반군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그는 에파왈라(Eppawala) 마을에서 연설하고 있던 회의에서 폭탄이 터졌을 때 암살 시도를 간신히 피했습니다. Wickremesinghe는 부패한 당원을 제거하기 위해 징계 위원회를 임명함으로써 당의 이미지를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개인의 이미지를 변화시켜 좀 더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자 노력했고, 마을 순회를 통해 UNP의 지지를 넓히기 위해 노력했다. 좀 더 정상적인 시대인 세기의 전환기에 그는 대통령으로 선출되는 진정한 경쟁자였지만 그의 별은 그 후 시들었습니다. 그는 2019년 부활절 일요일 폭탄 테러로 최소 250명이 사망했을 때 총리를 지냈습니다. 그는 BBC에 자신이 공격에 앞서 정보 경고에 관해서 “외부적”이었다고 말했다. 지난 선거에서 그의 한때 집권한 UNP는 의회에서 단 하나의 의석을 긁어모아 그에게 의회의 유일한 대표를 남겼고 그가 공직에 대한 정당성이 없다는 반대파의 주장을 부채질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