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CAR는 Harvick 지옥 이후 자동차 화재를

NASCAR는 Harvick 지옥 이후 자동차 화재를 ‘용납할 수 없는’이라고 부릅니다.

NASCAR는 Harvick

토토 광고 대행 NASCAR는 첫 번째 플레이오프 레이스에서 포드가 지옥불에 휩싸인 후 한 챔피언십 경쟁자가 연기를 뿜어내게 한 일련의 자동차 화재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케빈 하빅(Kevin Harvick)은 달링턴 레이스웨이(Darlington Raceway)에서 설명할 수 없는 화재를 당한 후 NASCAR와 새로운

차세대 자동차를 비난했습니다. Next Gen은 이번 시즌에 데뷔했으며 경쟁의 장을 평준화하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한 단일 소스 부품이 포함된 사양 차량입니다.

Next Gen은 목표 중 일부를 달성했지만 충돌 시 충돌 운전자가 받는 충격과 관련된 화재와 관련이 없는 안전 문제도 제기했습니다. 커트 부시는 7월 말부터 뇌진탕으로 외출을 하고 있다.

이제 Harvick의 차가 일요일 밤 전국 TV에서 불에 탔을 때 더 이상 무시할 수 없는 화재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Alex Bowman의 Chevrolet이 5월 달링턴에서 화재를 일으켰지만 화재 문제는 주로 포드를 괴롭혔습니다.

Chris Buescher와 Joey Logano는 모두 인디애나폴리스 로드 코스에서 차에 불이 났고 Chase Briscoe의 차는 리치몬드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우리가 여러 번 본 것처럼 경주용 자동차의 엉터리 부품일 뿐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들은 아무것도 수정하지 않았습니다.

일종의 안전장치 같은 것이다. 우리는 그냥 계속 가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화재로 인해 33위를 차지한 Harvick이 말했습니다.

NASCAR는 Harvick 지옥

“차가 타기 시작했고 불이 타면서 계기판을 통해 불꽃이 튀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몇 바퀴를 달렸고 불꽃이 커지면서 물건을 태우기 시작했습니다.

불은 대시를 통해오고 있었다. 아무 이유도 없는 재앙입니다. 우리는 벽을 만지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차를 만지지도

않았고 여기 구덩이에 불에 탄 차가 있고 엉터리 부품 때문에 플레이오프 동안 레이스를 끝낼 수 없습니다.”

Harvick은 트랙에서 멈추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일부에서는 NASCAR이 전화를 걸기에는 너무 오래 걸린다는 주의를 환기시켰습니다. “

이번 시즌 두 번의 레이스에서 우승한 Harvick은 이번 화재로 일요일 캔자스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레이스로 향하는 16명의

드라이버 플레이오프 필드에서 살아남았습니다. 다음 주 브리스톨 모터 스피드웨이 레이스가 끝난 후 4명의 드라이버가 경합에서 제외됩니다.

이미 운전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Next Gen의 강성을 조사해 온 NASCAR는 “자동차에 불이 붙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고 인정했으며, 경쟁 부문 수석 부사장인 Scott Miller는 시리즈 관계자가 조사 중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한편 NASCAR은 조수석 도어 부분에 사용되는 폴리머 패널의 일부를 스테인리스 스틸로 교체하도록 팀에 명령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운전자로부터

파편을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NASCAR은 또한 자동차에 사용되는 코팅 재료의 변경을 허용하고 엔진 패널 전체에 측면 밀봉을 의무화했습니다.

Miller는 NASCAR이 차세대 문제를 다루지 않았다는 Harvick의 생각을 질책했습니다.

“NASCAR이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진실과는 거리가 멉니다.

Miller는 SiriusXM NASCAR Radio에서 우리가 관심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실제로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방아쇠를 당길 수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다양한 솔루션을 연구해 왔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여전히 할 일이 있습니다.”라고 Miller가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