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America With Love: 우크라이나 군대,

From America With Love: 우크라이나 군대, 미국으로 러시아군 공격 곡사포
우크라이나군이 미국이 기증한 신형 M777 곡사포로 러시아 목표물을 포격했다. “From America with Love”라는 메시지와 함께

Valerii Fedorovych Zaluzhnyi(48) 장군은 2021년 7월부터 우크라이나 군 총사령관을 맡아 “오늘 밤 전화 통화에서 합참의장 Mark A. MILLEY 장군은 승리가 우리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물었다.

From America With Love

“사실 이것은 중요한 문제다. 나에게 있어 승리는 우리 땅에 있는 적의 파괴와 그들이 장악한 모든 영토의 해방이다.”

From America With Love

미국의 곡사포 M-777이 최전선에서 우크라이나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저는 Milley 장군에게 작전 환경에 대해 알렸습니다. 여전히 어려운 상황이지만 우리의 분위기는 전투적이며 승리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해외축구중계 이어 “적의 전략적 순항미사일의 지속적인 사용도 강조했다. 적군은 매일 10~14발의 순항미사일을 민간 기반시설에 발사한다.

“최근에 러시아는 이러한 시설에 Kh-22형 초음속 대함 순항미사일을 대량으로 사용하는 전술에 의존했습니다. 따라서 마지막 날 Kremenchuk 정유소에서 적은 12개의 순항 미사일을 사용했으며 그 중 2개는 우리가 Stinger MANPADS로 격추에 성공했습니다.

“적이 이 전술로 전환하는 이유 중 하나는 막대한 손실을 입는 항공 사용을 거부하기 때문입니다.”

미국의 곡사포 M-777이 최전선에서 우크라이나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젠거 군대의 지상군
“MILLEY 장군과의 전화 대화는 제공된 지원에 대해 미국 국민과 정부에 감사를 표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일 뿐만 아니라 제공된 자료의 사용에 대한 엄격한 기록과 통제를 유지하도록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 more news

우크라이나 장군은 “미국 대사관이 우크라이나로 돌아오는 대로 모든 자료를 공유할 준비가 돼 있다”고 덧붙였다.

같은 날 나중에 업데이트에서 Zaluzhnyi는 “M777 곡사포에 대한 미국 국민에게 우리 포병의 특별한 인사와 감사를 전합니다.

“우리 친구들은 대포의 가격을 알고 있습니다. 우선, 그들은 이것이 고정밀이고 매우 효과적인 무기라는 것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러시아군은 2월 24일 크렘린이 여전히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화요일은 캠페인의 83일째 날입니다.

우크라이나 군 참모에 따르면 2월 24일부터 5월 16일까지 러시아군의 총 전투 손실은 약 27,700명에 달한다.

우크라이나 군은 또한 러시아가 탱크 1,228대, 장갑차 2,974대, 포병 시스템 577대, 다연장 로켓 시스템 195대, 대공 시스템 89대, 전투기 200대, 헬리콥터 165대, 자동차 및 연료 유조선 2,101대, 선박 13척, 427대를 잃었다고 주장합니다. 무인항공기, 특수장비 42기, 순항미사일 97기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