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nck Haise는 Lens에서 재능을 극대화하여

Franck Haise는 Lens에서 재능을 극대화하여 매우 특별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Franck Haise는

토토사이트 프랭크 헤이즈(Franck Haise)가 솟구쳤다. TV 전문가로 일하고 있던 티에리 앙리가 Haise의 “전염적이고

인상적인” 팀에 대한 찬사를 쏟아냈을 때, 렌즈 매니저는 지난 시즌에 그의 팀이 게임에서 승리한 후 터치라인에서 인터뷰했습니다.

불과 2년 전만 해도 대부분의 팬들에게 완전히 알려지지 않았던 하이즈는 자신의 역동적인 면에 대해

열광하는 프랑스 축구의 전설을 듣고 행복을 참느라 애썼습니다.

그는 Lens에서 특별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2년 전 Haise가 감독을 맡았을 때 그들은 Ligue 2에 있었습니다.

이제 그의 선수들은 Ligue 1의 정상에서 희박한 공기를 마시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의 첫 번째 고위 관리직입니다.

시즌이 시작된 지 4경기가 지났을 때 Lens는 PSG와 함께 각각 10점씩 승점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랑스는 지난 주말 모나코를 4-1로 꺾고 토요일에 리그 1에서 4위를 했던 자유분방한 렌을 제치고 완패했습니다. Lens는 지난 두 시즌 동안 훌륭하게 해냈고 7위를 차지했지만 이번 시즌 그들의 형태는 여전히 놀라운 것입니다.

많은 프랑스 축구 관찰자들은 특히 프랑스의 주요 클럽(강등되지 않은 클럽)이 여름 동안 모두 강화되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미 정점을 찍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지난 시즌 랑스 이하로 마감한 릴과 리옹은 챔피언스리그 희망자로서 이적시장을 끝내야 한다.

모나코, 마르세유, PSG는 모두 이번 여름 스쿼드를 향상시켰습니다. 그리고 Nice는 이번 주에 창이 닫히기 전에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것입니다.

Franck Haise는

그러나 Lens는 이번 여름 최고의 선수 4명 중 3명을 잃었습니다. 지난 시즌 그들의 득점왕인 20세의

스트라이커 Aranud Kalimuendo는 2년 임대 후 PSG로 돌아와 Rennes로 이적했습니다. 미드필드의 페이스 세터인 Cheick Doucouré가 크리스탈 팰리스로 이적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시즌 윙백에서 11개의 어시스트를 제공한 프랑스 국가대표 조나단 클라우스는 마르세유에게 밀렵당했다. 비록 부적 세코 포파나(Seko Fofana)가 클럽에 머물렀지만 지난 2년과 같은 수준을 유지하는 것은 어려울 것 같았다.

그러나 Lens는 유럽에서 가장 기민하게 운영되는 클럽 중 하나이며 영입에 있어 진정한 교활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적 시장에서 조기에 목표를 달성하여 Haise가 그의 팀과 함께 일할 수 있는 모든 프리시즌을 제공했습니다. 새로운 도착자는 신중하게 식별되고 거의 소란을 피우지 않고 획득되었습니다.

홀딩 미드필더 Salis Abdul Samed는 Doucouré를 대체하기 위해 Clermont에서 도착했으며, Ghana 국가대표는 Fofana와

함께 팀의 중요한 역할에서 조용히 엄격하고 효율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지난 시즌 Doucouré는 스스로 미드필드를 침착하게 통제했으며,

자유분방한 Fofana가 Haise의 직접적이고 인상적인 3-5-2 설정의 일부로 전방으로 약탈하고 공격을 지원하도록 했습니다.

지난 시즌 말에 약간 느려진 Fofana의 활기찬 초기 시즌 형태는 Abdul Samed의 능력과 Fofana가 그의 새 파트너에 대한 자신감을 입증합니다.

지난 시즌 12골을 넣은 칼리무엔도를 대신해 랑스가 교체되는 것도 중요했다. 지난 주말 모나코전에서

선제골을 넣고 토요일 렌전에서 승리를 안긴 스트라이커 로이스 오펜다가 그 최첨단을 달리고 있다. 빠르고 능숙한 피니셔인 22세의

이 선수는 지난 시즌 비테세 아른헴에서 33경기에 출전해 18골을 기록했으며, 단 1000만 유로에 PSG의 칼리무엔도를 영입하기 위해 렌이 지불한 금액의 절반에 불과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