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국장, 트럼프 마라라고 급습 후 요원 위협 비난

FBI 국장, 트럼프 마라라고 급습 후 요원 위협 비난

FBI 국장

먹튀검증커뮤니티 크리스토퍼 레이 FBI 국장이 네브래스카주 오마하 FBI 현장 사무소에서 질문에 답하면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자택인 마라라고를 수색하는 FBI 요원에 대해 말할 수는 없지만 “항상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법 집행에 대한 위협에 대해.

Wray는 “글쎄요, 그건 제가 말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는 점을 이해하실 거라 확신합니다.”라고 전직 대통령의 재산 수색에 대한 기록과 카메라에 대한 언급을 거부한 최초의 법무부 고위 관리가 되었습니다.

여러 소식통은 ABC 뉴스에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마라라고 부동산이 월요일 FBI 요원에 의해 급습되었다고 확인했습니다.

소식통은 ABC 뉴스에 수색이 오전 10시경에 시작됐다고 전했다.

전 대통령은 월요일 저녁 성명을 내고 연방 수사관들이 그곳에 있었고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금고에 들어갔다고 말했습니다.

급습 이후 FBI 요원에 대한 폭력적인 위협이 증가하고 있다고 고위 법 집행관이 ABC 뉴스에 말했습니다.

Wray는 이러한 위협을 직접적으로 다루지는 않지만 법 집행에 대한 위협은 우려의 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Wray는 “누가 화를 내더라도 법 집행에 대한 폭력은 답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법 집행 기관에 대한 폭력이 놀라울 정도로 증가했습니다.”

FBI 국장

감독은 낯선 사람을 위해 목숨을 바치려면 ‘특별한 사람’이 필요하며 FBI 요원을 비롯한 법 집행관들이 매일 하는 일이라고 말했다.

FBI 요원에 대한 위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요청받았을 때 FBI는 일반적인 진술만 제공했지만 자세한 내용은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익명의 FBI 대변인은 ABC 뉴스에 보낸 이메일에서 “FBI는 FBI의 남성과 여성을 포함한 법 집행 기관에 대한 폭력과 위협에 대해 항상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법 집행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하여 그러한 위협을 평가하고 대응하며, 이는 비난받을 수 있고 위험한 것입니다. 늘 그렇듯이 대중에게 의심스러운 점을 발견하면 즉시 법 집행 기관에 신고할 것을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참고로 Wray는 2017년 트럼프 전 대통령에 의해 임명되었으며 많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문제에 대해 솔직한 발언을 하지 않았습니다.

FLEOA(연방 법 집행관 협회) 회장은 수요일 성명에서 Mar-a-Lago에 대한 급습 이후 FBI 요원에 대한 최근의 위협이 “정치적으로 동기가 부여된 폭력 위협”이며 “전례가 없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Larry Cosme은 “정치적 연방 직원에 대한 위협을 단순히 사건의 사실에 적용하는 것은 민주적인 방법이 아니며 불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법 위반 혐의가 없으면 조사가 진행되지 않고, 위법 행위의 증거가 없으면 진행되지 않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