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assime 호주 오픈 메드베데프 5세트 고통스러운 패배

Aliassime 몬트리올러는 4세트에서 승점을 따냈고 8강전에서 2번 시드에 패했다.

Felix Auger-Aliassime은 세계 2위인 Daniil Medvedev를 이기고 호주 오픈 준결승에 진출하기까지 승점 1점 차이였습니다.

그러나 젊은 캐나다인은 경기를 끝낼 수 없었고 러시아 베테랑은 그의 유예를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1시간 14분 후, 메드베데프는 생애 두 번째로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에서 2세트 무실점에서 돌아와 Auger-Aliassime을 6-7(4), 3-6, 7-6(2), 7-5, 6-4.

파워볼사이트추천

오거-알리아심은 목요일 아침 멜버른에서 끝난 4시간 42분의 8강 마라톤이 끝난 후 “후회가 없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돌아가서 내가 다른 선택을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거나 Daniil이 특정 순간에 잘하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 좋은 노력이었다.

“결국에는 내가 들인 노력과 나 자신에게 준 기회를 후회할 수 없습니다.”

COVID-19로 인해 정부가 부과한 제한으로 인해 좋은 군중의 압도적인 지지로 인해 몬트리올에서 온 21세의 선수가 초기 진행의 상당 부분을 통제했습니다.

Aliassime 패배

“물론 나는 이기고 싶었을 것이다. 나는 매번 이기기를 사랑한다. 결국 지는 것은 슬프지만 그것이 인생이다. 나는 그것을 받아들여야만 한다”고 그는 말했다.

놀라울 정도로 변덕스러운 메드베데프는 신체적으로 형편없어 보였습니다. 그의 모든 움직임에는 고된 신음소리가 수반되었고 그는 심하게 땀을 흘리고 있었습니다.
25세의 이 선수는 군중에서부터 대형 스크린의 편집 선택, Rod Laver Arena의 움직이는 지붕에 이르기까지 모든 문제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는 솔루션을 찾고 있었고 Auger-Aliassime의 게임에서 어떤 구멍도 찾지 못했습니다.

5세트 패배 Aliassime

메드베데프는 승리 후 코트 인터뷰에서 “나는 최선을 다하지 않았고 펠릭스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플레이했다”고 말했다. “그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봉사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저를 완전히 사로잡았습니다. 나는 무엇을 해야할지 정말 몰랐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비가 모든 것을 바꿨습니다. 적어도 Medvedev에게는 그렇습니다.

3세트 타이브레이크에서 러시아인이 2-1로 서 있는 상황에서 짧은 소나기로 개폐식 지붕이 닫히고 코트가 볼 키즈에 의해 타월로 마르면서 7분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메드베데프는 Auger-Aliassime이 의자에 앉아 혼자 중얼거리자 잠시 코트를 벗어났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러시아인은 돌아와서 다음 포인트 5점과 3세트를 따냈습니다.

메드베데프는 “첫 세트와 타이브레이크에서 손이 정말 미끄러워서 땀을 뻘뻘 흘리며 몇 번 실수를 저질렀다. .

“그들이 지붕을 닫았을 때 나는 기세가 바뀌는 것을 느꼈고 공을 더 잘 통과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에어컨이 가동되자 로드 레이버 아레나 내부 온도는 10도까지 떨어졌다. 그리고 그것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남은 경기 동안 비는 내리지 않았다. 그러나 지붕은 닫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