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의 잃어버린 레몬의 귀환

프랑스의 잃어버린 레몬의 귀환
망통은 한때 유럽 전역에서 최고의 레몬 재배 지역이었지만

수세기에 걸쳐 쇠퇴. 그러나 최근에 생산자들은 과일의 잠재력을 다시 보고 있습니다.

프랑스의

해안 마을인 망통(Menton) 사람들이 사랑하는 레몬에 얼마나 애착을 ​​갖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이브가 프랑스 리비에라에 도착했다는 전설을 살펴보십시오.

에덴동산에서 쫓겨난 이브는 여행을 가려고 레몬을 따서 먹습니다.

프랑스의

아담은 영원한 정죄를 두려워하여 그녀에게 그것을 버리라고 간청했고 그녀는 그녀가 선택한 장소에서만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그녀는 번쩍이는 가라반 만에 위치한 망통을 찾았습니다.

알프스는 레몬 재배를 위한 완벽한 조건인 동서 방향의 경사면을 만들기에 충분할 정도로 물에서 물러납니다.

전설 자체는 증명할 수 없지만 낙원 레몬의 상징성은 이 해변 마을의 민속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약 30,000명의 주민이 있으며 버스 노선이 “Zeste”이고 레몬 모티브가 많은 지역 비즈니스에서 논리적인 선택인 것 같습니다.

이 지역에서 자라는 감귤류의 역사와 문화를 기념하는 2월에 열리는 Fête du Citron 축제 기간 동안 이 마을은 거의 두 배로 커집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코르시카인과 다른 공식적으로 인정된 종인 망통 레몬,

부드러운 맛과 울퉁불퉁한 피부를 가진 크고 둥근 모양의 스페인 또는 이탈리아 품종.

축제의 매력은 수레와 조각품에 있습니다. 각 수레와 조각에는 3톤 이상의 레몬과 오렌지가 고무줄로 묶여 있으며 올해의 주제와 일치하는 모양의 철사 틀이 있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Fête du Citron은 프랑스의 다른 카니발 행사와 차별화되는

올해의 도시 건물을 유지 관리하는 사람들은 또한 수레와 조각품을 준비하는 사람들입니다.

Operas and Dances라는 제목의 2022년 판은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2020년 중반에 취소된 후 축제의 성공적인 복귀를 기록했습니다.

일요일 퍼레이드는 요란한 행진 밴드, 활기찬 공연자, ​​레몬과 오렌지로 덮인 6개의 수레로 이루어진 희년이었습니다.

삼바, 캉캉, 하카, 마타킨스, 살사, 카타칼리 댄스 스타일을 나타내기 위해 조각된 10m에 달하는 높이도 있습니다.

수레에서 의상을 입은 출연자들은 네온 그린 안전 조끼를 입고 웃고 있는 도시 직원들과 함께 일하면서 겉보기에 무한한 양의 물을 샤워했습니다.

15,000명의 관중들에게 색종이 조각을 내렸고, 그들의 팔을 쭉 뻗은 것은 그들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주었습니다.

계곡에서 파티가 열리면서 마을이 내려다보이는 계단식 언덕에는 더 가혹한 현실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망통은 한때 유럽 전역에서 주요 레몬 재배 지역이었지만 오늘날에는 약 15개 생산자만 남아 있습니다.

Fête du Citron의 조각품과 수레를 위한 모든 과일은 스페인에서 수입되어야 합니다.more news

“망통 레몬의 연간 생산량은 100~120톤입니다. 이 기간에는 150~180톤의 레몬과 오렌지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