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대변인, 러시아인들에게 전쟁에 화난 경고:

푸틴 대변인, 러시아인들에게 전쟁에 화난 경고: ‘매우 얇은 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대변인은 키예프의 성공적인 반격의 결과로 국가가 계속 차질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전쟁에 분노한 러시아인에게 엄중한 경고를 발령했습니다.

푸틴 대변인

푸틴 대통령의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화요일 뉴스 브리핑에서 기자들에게 친 크렘린 전보

채널이 러시아 국방부를 비판할 때 “매우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다.

푸틴 대변인

Peskov는 키예프가 영토의 일부를 탈환하여 러시아 군대가 후퇴하도록 강요하는 Kharkiv 지역에서 우크라이나의 반격에 대해 공개적으로 국방부를 비판하는 친정부 텔레그램 채널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에 응답하고 있었습니다.

Peskov는 “다른 관점, 비판적 관점이 현행법의 틀 안에 있는 한 이것이 다원주의”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선이 매우 가늘어 여기에서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오른쪽)이 2016년 7월 30일 슬로베니아 브르도 프리 크란주에서

드미트리 페스코프 대변인의 말을 듣고 있다. 페스코프는 현재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 전쟁에 분노한 러시아인들에게 엄중한 경고를 보냈다.

안전사이트 추천 푸틴 대통령의 대변인은 “반대로 여론은 특수군사작전의 틀 안에서 일어나는 일에 너무 민감하고 여론이 매우 감정적으로 반응하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그의 발언은 친러시아 텔레그램 채널인 라이바르가 러시아 국방부 대표들에게 보낸 글을 쓴 뒤 나왔다.

“우리는 Rybar의 Telegram 채널, Gray Zone 채널, Military Informant, Older Edda,
야로슬라프의 편지와 SVO(특수군사작전) 과정에 대해 비판적으로 말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사람들은 키예프 정권의 반역자, 도발자, 가짜 투척자, 자유주의자, 공범자라고 생각합니다…,” 포스트가 말했다.

라이바 텔레그램 채널은 “당신이 가장 불편하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당신의 블랙리스트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정부의 방침을 따르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지금은 침묵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을 때가 아닙니다.

지금은 정보 공백을 마련하고 일종의 하이브리드 수단으로 작업하여 인구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때가 아닙니다. 스트림.” more news

채널은 국방부에 “최전선의 정보 상황을 스스로 손에 넣을 것”을 촉구했다.

라이바르는 “‘금지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는 원칙에 따라 행동할 필요는 없다”고 덧붙였다.

이는 러시아인들이 현재 진행 중인 분쟁에 대해 반대를 표명한 최근의 여러 사례 중 하나입니다.

이번 주에 두 지방 당국은 푸틴의 사임을 요구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모스크바 자치체는 러시아가

이제 “공포와 증오”가 된 반면 “침략”은 국가를 “냉전”으로 되돌렸다고 푸틴에게 보낸 편지를 보냈습니다. 였다.”

앞서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스몰닌스키 지구 의회 의원들은 상트페테르부르크는 러시아 정부를 “신뢰할 수 없다”는 이유로 경찰에 소환됐다.

그들은 러시아 의회인 State Duma에 요청서를 보내 푸틴의 침공이 막대한 인명 손실과 장애를 가진 재향 군인,

국가 경제를 저해하고 NATO의 동쪽 확장을 가속화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