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샷 골프 에너지 루틴

포스트 샷

포스트 샷 – 에너지 사용
공이 사라졌다.
골프가 에너지를 주입하는 것은 공이 멀리 날아갈 때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으로 뭔가를해야합니다!
샷이 끝나면 포스트 샷 루틴이 시작됩니다.
클럽 헤드가 볼과 충돌하는 감각을 경험하자마자 노력의 결실을 보게 됩니다.
볼이 어디에서 끝났는지 보기 위해 그렇게 오래 기다려야 하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볼의 초기 비행은 좋은 샷을 쳤는지 여부를 알 수 있는 즉각적인 단서를 제공합니다.
샷이 자주 날리는 곳마다 에너지의 급증을 경험할 것입니다.
멀리서 목표를 놓치면 좌절감을 느낄 것입니다. 아니면 분노가 당신을 삼키도록 내버려 둘 수도 있습니다.
또는 충돌하고 낙담할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스위트 스팟을 찾으면 신경계를 통해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분양

이 에너지로 무언가를 해야 합니다. 극도의 감정이 지배하도록 허용하면 PFC가 곧 종료됩니다.
그 시원하고 차분한 효과적인 결정은 신속하게 창밖으로 나올 것이고 두뇌가 불확실성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능력이 줄어들 것입니다.
골프 터프의 기회가 없습니다. 좋은 점수의 가능성은 사라질 것입니다.

포스트 샷 3C 체크인

샷을 하고 난 후 하는 첫 생각을 제어할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고 골퍼들에게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끔찍한 샷을 맞았다면 뇌와 몸이 반응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신경계의 자연스러운 반응을 억제하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은 대처 메커니즘이 약간 다르며 모든 사람이 선호하는 경로를 따르도록 허용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생각을 관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이를 염두에 두고 골퍼들에게 ‘3C 체크인’ 과정을 소개합니다.

  • 진정하다
  • 올라가다
  • 갈 것이 분명하다

붉은 안개가 내리기 시작하면(심박수가 증가하고 몸이 조여집니다(일부 비속어 동반)) 진정할 때입니다.
또는 모든 것이 상실되고 무력하다고 느끼고 수건을 던질 준비가 되었을 때 낙담하고 있다면 올라갈 때입니다. ‘체크인’ 절차의 일부로 자신에게 모든 것을 명확하게 알려주십시오. 당신이 치는 많은 샷은 흥미진진하지도 의기소침하지도 않은 그저 무난할 것입니다. 이 ‘체크 인’ 중 하나를 ‘가기 취소’로 쳤다면 클럽을 다시 가방에 넣고 계속 진행하십시오.

스포츠소식

‘체크인’ 프로세스의 편리한 점은 게임 페이스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자신을 진정시키거나 올라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몇 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필요한 경우 ‘Tall and Confident’의 게임 페이스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뚝 서서 자신감 있게 걷는 자유를 즐기는 것은 낙담이 시작될 때 완벽한 강장제입니다.

‘Relax and Slow’의 게임 페이스는 당신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긴장을 풀도록 상기시키고 의도적으로 걷는 속도를 늦추면 분노가 몸을 공격하고 마음을 먹어치울 때 느끼는 아드레날린의 분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 과정은 자신을 통제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Golf Tough의 다음 섹션에서 이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