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 위에 신사

코트

패배 사임하고 부끄럽지 않은 냉담한 표정으로 총지배인의 시선이 코트 가로질러 이상하게 보였습니다.
그것은 그의 지친 팀을 군중 속으로 지나쳐 낯익은 인물에 집중하기 위해 잠시 멈춰 섰지만,
그가 알아보는 데는 1초가 필요했습니다.
선수 에이전트의 신원을 확인한 그는 몇 달 전 코치와 나눈 대화를 회상하며 시즌의 흐름을 바꾼 선수로 정착하기로 한 자신의 결정을 저주했다.

이 에이전트는 그가 몇 년 동안 알고 지냈던 좋은 사람이었지만,
그의 선수 중 한 명과 계약을 맺어서 거래를 한 적이 한 번도 없는 사람이었습니다.
그것은 그가 12월에 코치에게 했던 자신의 말을 기억하도록 자극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차기작이라고 생각합니다. 포인트 가드, 6’2″ 크기와 제트기 좋습니다.
하지만 아직 훌륭한 슈터는 아닙니다.

파워볼사이트

뭔가 Parker는 자신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문제는 그가 시즌에 6개의 숫자를 원하고 여기가 가장 좋은 것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호기심 많은 코치가 “계속…”이라고 말하며 잠시 멈췄던 것을 기억했습니다. 낡은.
하아! 방금 파리의 스포츠 연구소에서 나왔고, Racing Basket으로부터 시내에 남겠다는 제안을 받았지만,
그는 NBA 드래프트 전 유로리그의 모습을 좋아했습니다. 런던은 결국 런던이다.”

감독이 “세븐틴? 젊다는 말입니다. 우와. 음, 난 아마 그렇게 많은 것을 걸고 주사위를 굴리는 것보다 알려진 수량으로 가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코치가 같은 길을 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감독이 6자리 연봉을 고려하지 않아도 되는
행복감은 말할 것도 없이 예의 바르다는 것을 깨달은 그는
“게다가 우리 프론트 코트 수의사가 십대의 플레이 콜을 받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니? 프랑스어는 말할 것도 없고요.”

그들이 말하는 번개처럼 그는 코트 주변에서 만큼은 매우 빠릅니다.

두 사람은 그 당시에는 유망주에 의해 유머러스하게 웃으며 당시에 웃었지만,
오늘은 지터 버그 퀵 포인트 가드가 승리를 앞둔 야당을 승리로 이끌었기 때문에 지금은 웃을 일이 아닙니다.
미국 수입품은 TV 카메라와 미국에서 가장 부유한 클럽에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열심이었습니다.
그는 26득점 8어시스트를 기록하는 도중에 경기 내내 불운한 수비수들을 묶기 위해 회오리바람의 속도를 사용했습니다.

매니저의 멍한 소리는 경적 소리에 방해를 받아 시야를 바로 앞의 시야로 다시 집중시켰습니다. 그는 자신을 향해 걸어가는 것을 본 14명의 남자들과 마지막 공통점을 공유했습니다. 영국에서 가장 큰 프로농구 클럽에서 10개월 마라톤 기록을 세운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이제 익숙한 느낌이 안도와 불신 사이 어딘가에서 해일처럼 코트를 가로질러 벤치 아래로 흘러내립니다. 그렇다면 무엇보다 중요한 최종적 느낌이 예상되는 실망이나 상실감과 결합되지 않았다는 것이 이상합니다.

또는 팀의 근거 없는 잠재력이나 지속적인 유대감에 대한 따뜻한 흐릿한 느낌조차 없습니다. 15명의 남자들에게는 이러한 감정들 중 어느 것도 가능하지 않았으며, 그 중 12명은 매일 밤 그에 맞는 번호가 매겨진 반바지와 조끼를 입고 있었습니다. 8점의 패배를 되돌리는 것은 시간을 되돌리는 것만큼 불가능했다. 그 감정을 느끼기 위해서는 그 해의 찰나의 순간 동안만 존재했던 애착이 필요했고, 그 핵심은 피부 깊숙한 팀 정신에 영향을 미칠 위험이 없었습니다.

스포츠뉴스 바로보기

매년 여름 챔피언십에 대한 의도와 무한한 가능성으로 팀을 구성하는 감독과 코치의 대다수는 화학 학위나 그 문제에 대한 과학적 자격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신이 선택한 직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이 검색할 수 있고 한 번 발견하면 유지할 자격이 있는 것 이상이라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코칭 자격에서 가르치지 않거나 멘토로부터 배우지 않았지만 모든 팀이 진정으로 성과의 정점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전설적인 느낌.

책은 농구에서 비즈니스, 금융, 축구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주제에 걸쳐 작성되었으며 각 저자는 팀 케미스트리의 번개를 포착했다고 주장합니다. 일주일, 한 달, 계절 또는 한 세대 동안 그것을 활용한 그들은 기꺼이 $19.99와 책장에 한 자리를 마련하여 그들의 성공의 신성한 비밀을 공유하여 열성적인 독자가 바로 그 철학을 자신의 삶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