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바이든 백악관에서 우크라이나 영부인

질 바이든, 백악관에서 우크라이나 영부인 올레나 젤렌스카와 만남

질 바이든

먹튀검증커뮤니티 퍼스트레이디 질 바이든 여사와 우크라이나 대통령 올레나 젤렌스카가 20일 백악관에서 만났다.

조 바이든 대통령도 남쪽 잔디밭에서 젤렌스카를 환영하기 위해 우크라이나의 영부인에게 노란 해바라기, 푸른 수국, 흰 난초 꽃다발을 선물했습니다.

두 영부인의 만남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6개월째에 접어들면서 Zelenska가 이번 주 워싱턴에서 개최할 여러 모습 중 하나입니다.

사진: 조 바이든 대통령과 질 바이든 여사가 2022년 7월 19일 워싱턴 백악관에서 올레나 젤렌스카 우크라이나 영부인과 옥사나 마르카로바 주미 우크라이나 대사를 환영하고 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질 바이든 여사가 2022년 7월 19일 워싱턴 백악관에서 올레나 젤렌스카 우크라이나 영부인과 옥사나 마르카로바 주미 우크라이나 대사를 환영하고 있다.
조나단 에른스트/로이터
러시아군이 미사일 공격으로 우크라이나 동부와 남부 지역에 대한 공격을 강화했습니다. 지난 주 빈니차 시를 겨냥한 공격으로 4세 소녀가 사망했습니다.

질 바이든

Zelenska는 월요일에 Antony Blinken 국무장관과 Samantha Power 미국 국제개발청(U.S. Agency for International Development) 국장을 만났습니다. 네드 프라이스 국무부 대변인은 기자들에게 블링켄이 우크라이나 국민에 대한 미국의 공약을 강조했으며 분쟁 기간 동안 민간인을 지원한 그녀의 일에 대해 젤렌스카를 칭찬했다고 말했습니다.

ABC 뉴스의 최근 기사

수요일에 우크라이나의 영부인이 국회의사당에서 하원과 상원 의원들 앞에서 연설할 예정입니다.

추가: 러시아-우크라이나 라이브 업데이트: 미국 무기가 최전선에서 ‘안정화’되고 있다고 우크라이나 사령관이 말했습니다.
D-California의 Nancy Pelosi 하원의장은 Zelenska가 여성과 어린이에 대한 분쟁의 피해를 다룰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펠로시 의장은 이날 행사를 미리 관람한 동료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러시아의 잔혹한 공격과 여성과 어린이에 대한 대우가 미국인들을 경악하게 했다”며 “이러한 범죄는 여성 하원의원들에게 특히 우려되는 사안”이라고 말했다.

Pelosi는 “우리는 이 상황에 대한 영부인 Zelenska의 보고를 듣고 안보, 경제 및 인도주의적 상황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분쟁 초기에 가상으로 하원 의원들에게 연설한 후 기립박수를 받았습니다.

Zelenska는 지난달 ABC “Good Morning America”의 공동 앵커인 Robin Roberts와 전쟁 상황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지난 2월 분쟁이 발발하고 국가가 받은 세계적인 지지 이후 남편과 별거했다고 설명했다.

인터뷰에서 그녀는 미국인들에게 “이 전쟁에 익숙해지지 말아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more news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끝없는 전쟁의 위험이 있으며 이것은 우리가 원하지 않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 고통에 익숙해지지 마.”

MORE: 우크라이나 영부인이 ABC News와의 독점 인터뷰를 위해 앉았습니다: ‘우리의 고통에 익숙해지지 마세요’
두 영부인이 백악관 외교관 리셉션에 앉으면서 질 바이든은 “그런 비극과 잔혹함을 겪은” 엄마와 아이들의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