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부동산 시장 어려움에 대출 금리 인하

중국, 부동산 시장 어려움에 대출 금리 인하
중국 중앙 은행은 관리들이 어려운 경제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모기지 대출 금리를 인하했습니다.

중국 부동산

먹튀검증커뮤니티 중국 인민은행(PBOC)은 5년 만기 대출우대금리(LPR)를 1.5%포인트 인하해 사상 최대 인하 폭과 일치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는 일부 건설 프로젝트가 중단되는 부동산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국가의 엄격한 코로나 바이러스 제로 정책으로 인한 폐쇄는 기업과 소비자에게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중국, 침체된 경기 부양 촉구
중국 사람들이 모기지 상환을 중단한 이유
월요일에 PBOC는 5년 금리를 4.2%로 인하하여 전국의 주택 모기지 상환 비용을 낮출 것입니다.

기업대출을 결정할 때 주로 사용하는 1년 만기 대출우대금리도 3.7%에서 3.65%로 낮췄다.More News

ING 은행의 중화권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Iris Pang은 이번 조치가 부동산 산업을 부양하기 위한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월요일 메모에서 “동시에 일부 지방 정부는 미완성 주택 건설을 계속하기 위해 부동산 개발업자에게 대출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중국 부동산

그녀는 “두 가지 조치를 함께 사용하면 기존 주택 모기지 대출자의 우려를 줄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중국의 재산 위기는 작년에 이 분야의 가치에서 1조 달러 이상을 앗아간 것으로 추정됩니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의 주택 판매가 11개월 연속 하락했습니다. 이는 1990년대 후반 중국이 사유재산 시장을 만든 이후 가장 긴 침체기다.
몇몇 중국 개발자들은 재정에 대한 우려 때문에 이미 팔린 주택 건설을 중단했습니다.

수백 명의 주택 구매자는 작업이 재개될 때까지 모기지 상환을 중단하겠다고 위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중국 정부는 중국이 연간 경제 성장률 목표인 5.5%를 달성하지 못할 수 있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집권 공산당의 최고 정책 결정 기구인 정치국은 7월 분기 경제 회의 이후 공식적인 성장 목표를 언급하지 않았다. 지도자들은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만 말했습니다.

지난주 리커창(李克强) 중국 총리는 정부가 소비를 늘리고 투자를 늘리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소비 및 생산량 지표가 예상외로 둔화된 이후 나온 것입니다. 국가는 7월에 소비와 생산이 예상외로 둔화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리커창(李克强) 총리는 “경제 회복의 토대를 공고히 하려면 긴박감을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타협하지 않는 제로 코로나 접근 방식은 올해 2분기 중국의 경제 성장을 급격히 둔화시켰습니다.
보기 드문 움직임으로 중국 중앙은행은 월요일 수요 회복을 위해 대출 금리를 인하했습니다.

리 총리는 지난 7월 중국 경제가 회복세를 이어갔지만 중국 경제의 약 40%를 차지하는 광둥(廣東), 장쑤(江蘇), 저장(浙江), 산둥(山東), 허난(河南), 쓰촨(四川)의 고위 관리들과 화상 회의에서 “조금 변동이 있었다”고 말했다. 경제적 산출.
정부는 소비를 늘리고 효과적인 투자를 확대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리 씨는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