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만이 중국으로 이동하면 전쟁 경고

중국 대만이 중국으로 이동하면 전쟁 경고
베이징–중국은 수요일에 대만의 독립을 향한 움직임이 있다면 전쟁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경고하면서 미국이 세계 안정을 훼손하고 자치령 섬에 대한 무기 판매를 규탄한다고 비난했습니다.

이달 미국은 22억 달러(2380억엔) 규모로 추산되는 탱크와 스팅어 미사일 등 대만이 요청한 무기 판매를 승인했다.

중국은 모든 거래에 관련된 미국 기업에 제재를 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대만이

먹튀사이트 국방부 대변인 Wu Qian은 몇 년 만에 처음으로

국방부 백서에서 군의 전략적 우려를 요약한 기자 브리핑에서 중국이 대만과의 평화적 통일을 위해 최대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우리는 대만의 독립을 추구하는 것이 막다른 길이라는 점을 분명히 지적해야 합니다.”라고 Wu는 말했습니다.

그는 “만약 감히 대만을 나라에서 분리시키려는 사람들이 있다면 중국

군대는 국가 주권과 단결, 영토 보전을 확고히 수호하기 위해 전쟁에 나설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미 국무부 대변인은 워싱턴이 타이페이가 아닌 베이징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대만을 지원하는 “하나의 중국” 정책에 계속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의 대만 무기 판매는 여러 미국 행정부의 일관된 정책이며 대만 해협의 평화와 안정 유지에 기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은 보이콧이나 금수 조치를 포함한 평화적 수단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대만의 미래를 결정하려는 모든 노력을 미국의 중대한 우려로 간주한다”고 덧붙였다.

중국 대만이

미국은 중국이 변덕스러운 지역으로 간주하는 대만의 주요 무기 공급국입니다. 베이징은 섬을 통제하기 위해 무력 사용을 포기한 적이 없습니다.

워싱턴은 민주주의적인 대만과 공식적인 관계는 없지만, 대만이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은 법으로 의무화되어 있습니다.

중국 외교부는 미국이 “주요 국가들 사이의 치열한 경쟁을 촉발하고 국방비를 크게 늘렸으며 세계의 전략적 안정을 훼손했다”고 말했다.

‘악의적 행위’

대만 본토사무위원회는 이후 성명을 통해 “중국의 도발적인 행동은 국제법과 관계의 평화 원칙을 심각하게 위반했으며 지역 안전과 질서에 도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중국 당국이 무력 사용 등 비합리적이고 악의적인 행위를 중단하고

양안 관계를 개선하고 홍콩을 포함한 문제를 합리적으로 처리해 책임 있는 역내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촉구한다”고 말했다.

베이징에서 중국군이 범죄인 인도 법안에 대한 홍콩의 위기가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중국군이 시위 폭력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 그는 “이미 명확한 규정이 있다”고 말했다.

이 법에 따르면 홍콩 정부는 공공 질서 유지를 위해 인민 해방군(PLAN) 수비대에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법학자들은 그것이 매우 높은 문턱이라고 말하며, 일부 은퇴한 보안 관리들은 홍콩 보안에 대한 PLAN 부대의 개입은 이전 영국 식민지가 1997년 중국에 반환했던 “일국양제” 공식을 깨뜨릴 것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