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문제로 애리조나 경제에 연간 18억 달러 손실

육아 문제로 애리조나 경제에 연간 18억 달러 손실

미국 상공회의소 재단(U.S. Chamber of Commerce Foundation)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애리조나주의 보육 시스템의 불안정으로 인해 부모들이 전문적이고 교육적인 기회를 포기하게 되면서 애리조나주는 연간 약 18억 달러의 경제 활동에 손실을 입게 되었습니다.

육아 문제로

사설토토사이트 조사에 따르면 보육에 대한 접근이 “거의 모든 일하는 부모의 관심사”인 것으로 나타났지만, 보고서에 따르면 일관되지 않거나

감당할 수 없는 보육은 특히 여성과 저소득자의 발전을 방해하여 가계에 지속적인 재정적 타격을 줄 가능성이 있고, 애리조나의 경제 전반.

이 분석은 보육 서비스 제공자들이 인력 부족, 불안정한 등록 및 연방 지원의 만료 날짜 임박한 상황에 직면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한편 가족들은 선출된 공무원이 이 부문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방식에 대한 전면적인 변화를 추진함에 따라 주기적인 폐쇄

및 재개방과 씨름하면서 이미 손상된 시스템을 탐색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육아 문제로 애리조나 경제에 연간 18억 달러 손실

연구원들은 “COVID-19 공중 보건 위기 이전에는 직장에 들어가거나 재입사하거나 계속 일하려는 일하는 부모가 저렴하고 양질의 보육 서비스를 받기 어려웠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팬데믹은 미국 보육 시스템의 기존 문제를 악화시켰고 부모, 고용주, ​​보육 제공자에게 불가능한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챔버 재단의 연구 결과는 AZCIR의 최근 보고를 반영하여 주 지도자들의 손에서 10년 동안 방치된 후 애리조나 보육 시스템의 취약성을 강조했습니다.

2018년부터 2020년 중반까지 애리조나는 1,000개 이상의 제공업체를 잃었습니다. 낮은 주정부 환급률이 거의 19년 동안 크게 변하지 않고 이미 불안정한 시스템을 더욱 마비시킨 일련의 입법 오류로 인해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였습니다. more news

COVID-19는 농촌 지역 사회, 저소득 가정 및 일하는 여성에게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불안정성을 높였습니다.

아리조나 영유아 교육 협회 이사인 Eric Bucher는 “(육아) 보육은 아이들이 보살핌을 받고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공공재이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부모가 일을 하고 학교에 갈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경제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이 보고서는 우리가 이 분야에 대해 알고 있는 것과 어린이를 위한 주 및 연방 투자를 한다면 가능한 일을 강화한다”고 말했다.

육아 문제로 인해 부모는 직장을 그만두고, 근무 시간을 줄이고, 승진을 포기했습니다.
보고서를 위해 설문조사에 응한 400명 이상의 애리조나주 6세 미만 어린이 부모 중 약 1/3이

육아 문제가 지난 1년 동안 고용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다양한 지리적 지역, 소득 수준, 인종 및 민족적 배경을 대표하는 부모들은 일관되지 않거나 감당할

수 없는 보살핌의 결과로 직업을 바꾸거나, 해고하거나, 근무 시간을 줄이거나, 승진을 포기하거나, 노동력을 완전히 떠나는 것으로 보고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아직 고용에 지장을 받은 경험이 없는 부모들도 영향을 받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아마도 미래의 어려움을 예상하기 때문에 일하는 부모의 22%가 향후 12개월 이내에 직장을 그만 둘 계획이라고 말했으며 그 중 34%는 육아 문제 때문에 떠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챔버 재단은 육아 문제와 관련된 직원 결근 및 이직률이 이미 애리조나 주 경제에 연간 약 8억 2,900만 달러와 5억 9,400만 달러의

손실을 입힌 것으로 추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