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민스터 교통사고: 테러 혐의로 체포된 남성

웨스트민스터 교통사고

토토사이트 웨스트민스터 교통사고: 테러 혐의로 체포된 남성
한 남성이 국회 의사당 앞에서 차량을 충돌시킨 후 테러 범죄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차량은 BST 07:30 BST 직후 자전거 이용자와 보행자와 충돌하여 3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29세의 용의자는 MI5나 대테러 경찰에 알려지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경찰관들과 협력하지 않습니다. 버밍엄과 노팅엄에서 수색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명은 부상으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퇴원했다.
스코틀랜드 야드 대테러 국장 닐 바수(Neil Basu)는 “이는 고의적인 행동으로 보이며 방법과 상징적인 장소인 점을 감안할 때 테러 사건으로 취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런던이나 영국 전체에 대해 “현재로서는 더 위험한 정보가 없다”고 덧붙였다. 차 안에는 아무도 없었고 무기도 발견되지 않았다.

정부는 코브라 비상위원회를 열고 총리는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위험한 상황에 뛰어든” 구급대원들의 “강력한 용기”와 전문성에 경의를 표했다.

테레사 메이 총리는 대중에게 경계를 유지하되 “평소처럼 계속하라”고 촉구하면서 “관용과 자유라는 우리의 소중한 가치를 강력하게 상징하는 우리 민주주의의 고향이 지난 몇 년 동안 두 번째로 끔찍한 광경을 목격했다. 장면은 문에서 불과 몇 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은 용의자는 런던 남부 경찰서에 구금되어 있으며 차량을 수색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웨스트민스터 교통사고

소식통은 그가 버밍엄 지역 출신이라고 말합니다.
벤 월러스(Ben Wallace) 안보 장관은 BBC에 용의자가 영국인이었지만 원래는 다른 나라에서 왔다고 말했다. 다수의 목격자들은 의회 광장에서 서쪽으로 이동하던 은색 포드 피에스타가 반대 방향으로 방향을 틀면서 의도적으로 대중을 공격한 것으로 보였다고 말했다. 레인.

BBC가 공개한 영상은 자동차가 도로 한가운데 있는 교통섬을 건너 보안 장벽에 충돌하는 순간을 보여줍니다. 경찰관이 방해를 피하기 위해 다른 장벽을 뛰어 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경찰은 충돌 전 차량의 움직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이 차는 월요일 밤에 버밍엄에서 런던으로 이동하여 자정 직후에 수도에 도착했습니다.
차량은 대략 01:25 BST부터 05:55까지 Tottenham Court Road 지역에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대략 06:00부터 사건이 발생할 때까지 Westminster와 Whitehall 지역 주변으로 운행되었습니다.Westminster 지하철역은 출입을 위해 폐쇄되었으며 Millbank와 의회 광장 주변의 거리는 충돌 후 몇 시간 동안 봉쇄되었습니다.

사건 주변 지역은 흰색 임시 울타리로 막혀 있고 가려져 있습니다. Millbank의 BBC 직원인 Barry William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차가 신호등을 기다리고 있는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있는 곳으로 길을 잘못 들어 차를 들이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도로를 가로질러 뒤로 방향을 틀고 최대한 빠르게 가속하여 장벽에 완전히 부딪쳤습니다.
“그는 그런 속도로 차가 실제로 지면에서 들어 올려져 튕겨져 나갔습니다.

“그때 경찰이 뛰어내렸습니다. 두 명의 경찰관이 가까스로 보안 장벽을 뛰어 넘었고 무장한 경찰 차량이 모두 현장으로 달려갔습니다.”
Kirsty라는 또 다른 목격자는 “자동차가 길을 잘못 돌면서 약 20명의 자전거를 몰고 가다가 충돌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