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웨일스에 난민을 위한 집 부족에

우크라이나 전쟁

먹튀검증커뮤니티 우크라이나 전쟁: 웨일스에 난민을 위한 집 부족에 대한 두려움
세네드 노동당 고위 의원은 우크라이나 난민을 수용하기 위한 “적절한 숙소의 가용성”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위원회 의장인 John Griffiths는 난민들이 임시 환영 센터와 호스트 가정에 갇힐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장관은 우크라이나 난민의 주거 및 재정착을 위한 자원이 “긴급 상태에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웨일즈 정부는 6월 슈퍼 스폰서 제도에 대한 비자 신청을 “일시 중지”했습니다.

3월에 시작된 이 프로그램에 따라 웨일즈 정부는 거의 3,000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웨일즈에 올

수 있도록 직접 후원했으며 대부분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이 계획은 개인, 자선단체, 지역사회 단체 또는 기업이 난민을 후원하는 UK Homes for Ukraine 프로그램의 나머지 부분과 별개입니다.

지역 정부 위원회 의장인 John Griffiths는 “사람들이 자신의 임대를 받을 수 있도록 적절한

숙박 시설이 있는지에 대해 위원들이 특히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네드 노동당 의원은 제인 헛 사회 법무부 장관에게 서한에서 “현재 임시 숙소에 약 10,000명이

거주하고 있고 아프가니스탄 난민이 여전히 영구적인 숙소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에서 주택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온 사람들이 웰컴 센터에 3개월 이상 머물거나 예상보다 6개월 이상

호스트 가족과 함께 있어야 할 수도 있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편지는 계속해서 “호스트가 공간을 필요로 할 수 있기 때문에 호스트 배치의 지속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거나 특히 생활비가 계속 증가하는 경우 관계가 긴장될 수 있습니다”라고 경고합니다.
이에 대해 Hutt는 주택 서비스에 대한 압박이 “우크라이나 위기에 대한 대응에서 핵심 고려 사항”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 전쟁

그녀는 “우크라이나 대응을 지원하고 임시 숙박 시설 제공에 대한 광범위한 압력에 대응하기 위해 중장기 숙박 시설을 늘리기 위해 상당한 양의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대응은 계속해서 “전문가 재정착 및 주택 팀이 일반적으로 대응을 주도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를 위한 주택 모델의 규모와 새로운 기능을 고려할 때 그들의 자원은 압박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크 드레이크포드(Mark Drakeford) 제1장관은 현재 60명의 우크라이나인 가족이 거주하고 있는 전문 캠프를 방문하면서 “앞으로 몇 주 동안의 도전”은 더 많은 사람들이 센터를 떠나 영구적인 장소로 옮겨 더 많은 난민을 수용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초점은 사람들의 도착에 맞춰져 있었지만, 원래 1,000명을 예상했지만 지금은 4,000명의 사람들이 웨일즈에 오기를 원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센터에서 이사하는 사람들에 집중해야 하므로 일시적으로 여기에 있는 사람들에 대한 장기적인 전망이 있습니다.”

‘병목’
위원회 및 이민자 서비스는 수요일 위원회 회의에서 웨일즈의 슈퍼 스폰서 계획을 중단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펨브로크셔 시의회는 난민들을 위한 “이주 숙소가 급격히 부족하다”고 말했다.

주택 책임자인 게이너 토프트(Gaynor Toft)는 “숙소를 제공하는 후원자들의 반응에 압도당했고 감사했다. 그러나 장기적 지속 가능성에 대해서는 의문이 있고 우리도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