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모스크바 차량 폭탄 살해 후

우크라이나 모스크바 차량 폭탄 살해 후 공격 강화에 대비

우크라이나 모스크바

카지노제작 키예프, 극단주의 러시아 이데올로기 알렉산드르 뒤긴 딸 사망 연루 부인

우크라이나는 극단주의 러시아 이데올로기의 딸이 폭탄으로 살해된 여파로 수요일 독립 기념일에 맞춰 러시아 미사일 공격의 강화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군은 러시아가 5척의 순항 미사일 탑재 전함과 잠수함을 흑해에 배치했으며 모스크바가

벨로루시에 대공 방어 시스템을 배치하고 있다고 경고했다. 월요일부터 4일 동안 키예프에서 대규모 모임이 금지되었습니다.

토요일 밤 우크라이나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가 독립 31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주에 “러시아가 특히 몹쓸 짓, 특히 잔인한 일을 시도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러시아군은 일요일 밤에 러시아가 8월 22일과 25일 사이에 러시아 국경 지역인 리페츠크, 보로네시와 지역의 영공을 폐쇄했다고 경고했다.

토요일 밤 모스크바 외곽에서 러시아 정치평론가 알렉산더 두긴(Alexander Dugin)의 아버지

다리야 두긴(Darya Dugina)이 살해된 후 두 전쟁 국가 사이의 긴장이 더욱 고조될 위험이 있었다.

일부 러시아 매파가 증거 없이 우크라이나를 비난하려 했지만 살해에 대한 조사는 계속되고 있다.

일요일 밤, 현재 키예프에 기반을 둔 러시아 Duma의 전 회원은 반 크렘린 활동으로 추방되었습니다.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러시아 파르티잔 그룹이 공격의 배후에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모스크바

Ilya Ponomarev는 치명적인 폭발이 러시아 내에서 푸틴 정권을 전복하기 위해 활동하는 지하 그룹이라고 주장하는 공화당의 소행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포노마레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번 행동은 최근 몇 달 동안 러시아 영토에서 자행된

다른 당파적 행동과 마찬가지로 NRA(National Republican Army)가 수행한 것”이라고 말했다. 가디언은 주장의 진위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독립 기념일을 전후하여 공격을 강화할지 여부에 대한 우려는 모스크바

차량 폭탄 이전부터 한동안 공중에 떠돌아다녔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스크바에 의해 추가 구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폭탄에 대해 키예프를 비난하는 저명한 러시아 매파들은 그것을 “암살 시도”라고 부르고 크렘린이 키예프의 정부 관리들을 표적으로 대응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의사결정 센터!! 의사 결정 센터!!!” 국영 RT 텔레비전 방송국의 편집장인 Margarita Simonyan은 우크라이나 SBU 정보 기관의 본부를 폭격하라는 요청을 다시 게시했습니다.

마리아 자카로바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은 “우크라이나 연계가 확인되고 관할 당국이

확인한다면 키예프 정권이 시행하는 국가 테러 정책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고 말했다.

자동차 폭탄 테러가 확실히 전쟁과 관련이 있다면, 우크라이나에 가해진 폭력이 러시아 수도에 도달하여

모스크바에서 가장 배타적인 지역 중 하나 근처에 있는 크렘린 동맹의 가족을 만진 것은 2월 이후 처음이 될 것입니다.More news

키예프는 혐의를 강력하게 부인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와 같은 범죄 국가나 테러리스트 국가가 아니기 때문에 이 일과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