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장례식: NI 전역에서 웨스트민스터

여왕의 장례식: NI 전역에서 웨스트민스터 사원 예배를 시청하는 사람들
북아일랜드 전역의 사람들이 월요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을 보기 위해 모였습니다.

고 여왕의 장례식은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거행되었습니다.

여왕의 장례식

북아일랜드의 5개 주요 정당 지도자들과 알렉스 마스키 하원의장이 런던에서 열린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여왕의 장례식

집에서 지켜보는 사람들 중에는 Tyrone 카운티의 Pomeroy 출신으로 Queen Elizabeth II 초등학교에 다니는 Sinnamon 형제가 있었습니다.

아이작은 11세, 해리는 8세, 다니엘은 7세입니다.

해리는 “우리 학교는 그녀의 이름을 따서 지었고 그녀는 70년 동안 여왕이었으며 토요일 저녁에 그녀의 추모 예배를 위해 기도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기 때문에 여왕은 나에게 큰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오랫동안 여왕이었기 때문에 나는 매우 슬프다.”

희년 깃발을 들고 있는 해리, 이삭, 다니엘 시나몬
Daniel은 몇 달 전에 Queen’s Platinum Jubilee를 축하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모든 학생이 특별한 축제 배너를 만들고 바베큐와 축제 케이크로 즐거운 밤을 보냈고 나무를 심었고 모두가 특별한 책을 받았습니다.”

이삭은 여왕이 죽은 이후로 사건을 면밀히 추적해 왔습니다.

미디어 캡션,
보기: 북아일랜드 사람들이 여왕에게 마지막 작별 인사를 합니다.

그는 “나는 찰스가 왕이 되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고 힐스버러에 꽃을 심는 것을 보고 있었고, 여왕이 국가에 누워 있을 때 사람들이 경의를 표하는 것을 텔레비전에서 보고 있었다”고 말했다.

장례식은 Carrickfergus의 Shaftesbury Park를 포함하여 북아일랜드의 여러 마을과 도시에서 대형 스크린으로 상영되었습니다.

먹튀사이트 Ellie Sturgess와 Lin Dixon은 Carrickfergus의 Shaftsbury 공원에서 장례식을 지켜보았습니다.
엘리 스터게스(Ellie Sturgess)와 린 딕슨(Lin Dixon)이 그 광경을 지켜보고 있는 군중들 사이에 있었습니다.

엘리는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하고 함께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린은 “굉장한 분위기이고 존경스럽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텔레비전을 보거나 전화를 보는 것이 삶의 대부분이지만, 아주 어린 아이들과 다양한 연령대가 되었을 때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입니다.” more news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을 보기 위해 벨파스트 시청에 모인 사람들
이미지 캡션,
북아일랜드 전역에서 예배를 보기 위해 모인 군중
벨파스트 시청에는 큰 스크린으로 여왕의 장례식을 보기 위해 모인 사람들이 모여 있는 놀라운 국제적 존재가 있었습니다.

잔디밭에 있는 젊은이들 중에는 프랑스 고등학생인 Shemes Navong과 Lucas Florentiny(둘 다 17세)도 있었습니다.

Shemes와 Lucas는 예배를 보기 위해 월요일 아침에 벨파스트 시청에 왔습니다.
그들은 북아일랜드로 학교 문화 여행을 갔고 여행 중에 벽화와 평화의 벽을 보기를 고대했습니다.

두 사람은 장례식이 그들의 방문에서 예기치 않았지만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