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부가 잡힌

어부가 잡힌 눈과 이빨이 불룩한 신비한 심해 상어

어부가 잡힌

토토 회원 모집 2022년 9월 12일 Facebook 사용자이자 어부인 Trapman Bermagui가 찍은 심해 상어 사진의 자른 버전입니다. 이 사진은 상어가 어떤 종류의 종인지에 대한 토론을 촉발했습니다.

돌출된 이빨과 큰 눈을 가진 인상적인 심해 상어가 호주의 한 어부에게 잡혀 신비한 동물이 어떤 종에 속하는지에 대한 토론이 촉발되었습니다.

9월 12일 시드니에 거주하는 어부인 Facebook 사용자 Trapman Bermagui는 수심 650미터(2,133피트)에서 잡힌 “심해상어의 얼굴”이라고 말한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상어는 거친 피부, 뾰족한 코, 큰 눈, 튀어나온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독특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틀 만에 이 게시물은 250개가 넘는 댓글과 1,400개 정도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한 사용자는 “매우 선사 시대처럼 보입니다.

“라고 썼습니다. 다른 사람은 “와우, 얼마나 큰 동물입니까?”라고 썼습니다.

어부가 잡힌

몇몇 사람들은 그 상어가 ‘쿠키 커터’ 상어인 것처럼 보였으며, 작은 시가처럼 날카로운 주둥이와 독특한 입술을 가진 상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Bermagui는 Facebook을 통해 Newsweek에 다른 설명을 했습니다. “완전히 쿠키 커터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노력견 상어의 일종으로 알려진 거친 피부 상어입니다.

“이 상어는 수심 600미터 이상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보통 겨울철에 잡습니다.”
플로리다 주립 대학 연안 및 해양 연구소의 연구 부국장인 딘 그럽스(Dean Grubbs)도 이에 주목했습니다.

그는 뉴스위크에 이 종은 러프스킨 독피쉬라고도 불리는 Centroscymnus owstoni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저의 심해 연구에서 우리는 멕시코 만과 바하마에서 꽤 많이 잡았습니다.

“우리는 740~1160미터(~2,400~3,800피트) 깊이에서 왔으므로 이 보고서보다 약간 더 깊습니다. 그들은 Somniosidae, Sleeper Shark, Greenland Shark의 같은 가족에 속하지만 분명히 훨씬 더 작은 종.”

Smithsonian Tropical Research Institute 웹사이트에 있는 이 종의 설명에 따르면, 거친 가죽 도그피쉬는 짧은 입과 두꺼운

입술을 가지고 있으며 크기가 120센티미터(약 4피트)에 이르고 일반적으로 최대 4,920피트 깊이에서 발견됩니다( 1,500미터).

California State University Long Beach Shark Lab의 교수이자 소장인 Christopher Lowe는 다른 견해를 제시했습니다. 그는 “호주 앞바다에서 알려진 심해 카이트핀 상어처럼 보입니다.”라고 말했지만 상어의 몸 전체나 크기는 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저에게는 Dalatias lata처럼 보이지만 우리는 항상 새로운 종의 심해 상어를 발견하고 많은 것들이 서로 매우 유사하게 보입니다.”

Shark Research Institute의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이 상어의 삽화는 큰 눈, 두꺼운 입술, 뭉툭한 주둥이를 가진 Facebook에

표시된 것과 매우 흡사합니다. 연구소는 이 상어가 대서양, 인도양 및 태평양에서 최대 1,800미터(4,950피트) 깊이의 해저 근처를 떠돌아다니는 깊은 물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종에 관계없이 눈에 띄는 상어 사진은 바다가 신비하고 다양한 곳임을 보여줍니다. 한 페이스북 사용자는 “심해는 저 아래에 있는 또 다른 행성”이라고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