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동 서울의 트렌드 쇼핑처

압구정동

압구정동 (고급 패션 제품)은 서울의 트렌드세터들이 쇼핑을 하고, 커피를 마시고,
사람들을 구경하는 고급스러운 동네입니다. 대부분의 상점은 젊은 취향(D&G, Tommy Hilfiger 등)을 대상으로 하며
압구정동 자체 “로데오”의 중심부에 있는 초콜릿 카페에서 아름다운 부자 아이들이 걸어가는
(또는 차라리… 아빠의 페라리를 타고… 차를 몰고 가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드라이브”(그들은 그것을 호출합니다). 세련되게 장식된 갤러리아 백화점은 신성한 B1 푸드 코트가 있는 본관
(비비안 웨스트우드, Z 제냐, 루이비통, 디올 옴므, 구찌 등)과 고급 건물(샤넬, 에르메스, 디올, 보테가 등)이 있습니다. 베네타 등)
택시를 타고 압구정동(동명 지하철역은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도보 15~20분 거리)까지
갈 경우 기사에게 “갤러리아”에서 내려달라고 요청하세요.
대형 에르메스 매장이 있는 고급스러운 도산공원 지역도 있고,
이곳에는 반려동물과 같은 안네 드뮐미스터 매장이 있습니다.

압구정동 청담동(고급 명품)은 아마도 서울에서 가장 호화로운 쇼핑 지역일 것입니다.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언덕을 오르면(동쪽으로) 돌체앤가바나, 구찌, 베르사체, 로로피아나 등을 만날 수 있다.
울트라 힙한 꼬르소 꼬모, 한 지붕 아래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품목을 판매하는 밀라노의 것과 똑같이 디자인되었습니다.
Coach 매장에서 위로 올라가면 Queen’s Park 및 S Bar와 같은 장소에서 커피와 음료를 즐기기 위해 부자와 젊은이가 만나는 곳입니다.
여기에서 커피 한 잔은 최대 15,000원에 달할 수 있으며,
S-Class 또는 7-Series 이외의 다른 차량에 주차하면 서울 부르주아 계급의 분별력 있는 시선을 피해 옆 골목에 주차요원이 주차할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은 ‘나무가 늘어선 거리’라는 뜻으로 트렌디한 카페와 상점이 즐비한 아름답고 좁은 골목입니다. 거리를 걷는 사람들의 약 70%는 20~30대 여성으로, 아이나 유모차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압구정동에서 택시로 짧은 거리에 있으며 서울의 다른 많은 거리와 달리 유럽풍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으려면 Paper Garden으로 가거나 맛있는 샌드위치를 ​​먹으러 Buccella로 가십시오. 보고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한 브런치 인파가 오는 주말을 피하십시오. Epicenter는 대형 2층 커피하우스 Coffeesmith입니다.

밤문화

서울에는 밤의 유흥이 있습니다. 도시 곳곳에 나가서 술을 마시거나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좋은 장소가 있습니다.
먼저 이태원동입니다. 이것은 매우 활발한 거리이며 미군 수비대와 매우 가깝기 때문에 항상 많은 미국인이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 집의 맛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에는 한국식 바와 클럽 외에도 서양식 바와 클럽이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좋은 레스토랑도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정말 좋은 클럽을 찾을 수 있지만 일부 불합리한 클럽도 조심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들어가기가 매우 어려운 “시크한” 클럽이 있으며 음료 가격은 터무니 없이 비싸다. 멋진 분위기와 많은 사람들을 약속하는 다른 클럽도 있지만, 비용을 지불한 후에는 당신과 다른 불쌍한 사람들이 안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스포츠센터

음식, 친구 및 음료를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장소는 홍대 지역입니다. 이곳은 서울의 대학가 중 한 곳으로 식당이 많고 주변에 쇼핑가가 있습니다. 한국의 대학 생활을 느끼려면 꼭 봐야 할 곳입니다.

악푸종은 늦은 밤의 즐거움을 위한 또 하나의 정거장입니다. 그것은 다른 것과 같은 종류의 장면이며 종종 거래가있는 훌륭한 클럽이 있습니다. 잊지못할 여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