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을 지불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비용을

카지노 솔루션 TV 진행자 Stacey Dooley는 팬이 자신의 엉덩이에 자신의 이름을 문신으로 새긴 다음 비용을 지불하라고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35세의 Strictly 우승자가 그녀의 시리즈 Stacey Dooley Investigates를 촬영할 때 일어난 일입니다.

비용을

그녀는 영국인이 값싼 술을 즐기는 모습을 보기 위해 불가리아에 갔고, 한 남자가 그의 엉덩이에 불꽃을 꽂은 후 A&E에 갔습니다.

그곳에 있는 동안 다른 남자가 그녀의 이름을 등 뒤에 문신으로 새기겠다고 제안했고 그녀의 승무원에게 그것을 촬영하자고 제안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제안을 거절했지만 그는 잉크를 바르고 20분 후에 다시 돌아와서 그녀에게 지불하라고 말했습니다.

Stacey는 Alan Carr의 Life’s a Beach 팟캐스트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ALISON Hammond는 지난 밤 TV Baftas에서 외아들 Aiden을 위해 항상 거기에 있었던 것은 아니라고 인정했습니다.

47세의 This Morning 발표자는 사우스 뱅크의 레드 카펫에서 Vick Hope에게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헌신적인 싱글맘인 Alison은 지난 몇 년 동안 십대 아들을 부양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지만 집에서 지내지 못했던 때가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오늘 여기 제 아들이 있습니다. 이것으로 텔레비전에서 일하고 희생이 따릅니다. 제가 항상 아들을 위해 거기에
있었던 것은 아니므로 이것은 훌륭한 인정입니다. 그리고 BAFTA가 저를 지명해서 정말 영광입니다.”

비용을 지불하도록 요청

Alison은 엔터테인먼트 공연 부문에서 Big Zuu를 놓쳤지만 인정을 받아 감사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멋진 후보지만 늘 말하지만 수상이나 그런 것들로 사람을 규정하면 안 되는 것인데 인정받는 것 자체가 기쁘지 않냐.

“제가 업계에 들어온 지 이제 20년이 됐는데, 인정받는 것, 후보에 오른 것 자체가 정말 영광이에요.

“알다시피, 부정이 많이 들어왔어.”

앨리슨은 스타가 박힌 이벤트에서 놀라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녀는 스팽글 망토를 입고 포토그래퍼들을 위해 포즈를 취하면서 레드 카펫에서 반짝거렸다.

47세의 그녀는 2002년 Big Brother 3의 스크린에 처음 등장한 이래로 수많은 팬을 확보했으며 이제 Dermot O’Leary와 함께 공동 진행하는
Fridays on This Morning에 많은 웃음을 선사합니다.

앨리슨은 지난 달 디스 모닝 폰에서 자신의 크기에 대해 화를 냈지만 그녀는 자신의 외모가 부끄럽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최근 그녀는 “가끔 내 모습을 보고 와우, 나는 큰 여자다!

더 많은 뉴스 보기

“저는 약간의 공간을 차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괜찮습니다. 저는 세상에서 조금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누군가를 다치게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 중 누구도 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결국 죽을 것이고, 조금 더 일찍 죽을 수도 있지만, 알다시피, 나는 내 인생을
최대한 살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곧 죽는다면 나는 환상적인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