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2주차 컴백 선데이 NFL은 몇 년 동안

분석: 2주차 컴백 선데이 NFL은 몇 년 동안 보지 못했습니다.

분석: 2주차 컴백

오피가이드 NFL이 몇 년 동안 보지 못한 컴백 일요일이라고 부르십시오.

Dolphins와 Cardinals는 20점의 하프타임 적자를 이기고 같은 날 승리하며 역사를 썼고, Jets는 마지막 2분에 13점의 적자를 만회했습니다.

다른 두 팀이 거의 클럽에 합류했습니다.

Falcons는 애틀랜타에서 익숙한 28-3의 3쿼터 적자에서 반격했지만 Jalen Ramsey가 엔드 존에서 Bryan Edwards를

위한 마커스 마리오타의 패스를 골랐을 때 디펜딩 슈퍼볼 챔피언 Los Angeles Rams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 31-27로 승리했습니다.

Joe Burrow는 Cincinnati Bengals가 댈러스에서 17-3의 하프타임 적자를 지우는 데 도움을 주었지만,

Brett Maher는 시간이 만료되자 50야드의 필드 골을 걷어차고 Cowboys에게 20-17 승리를 안겨주어 AFC 챔피언을 0-2로 떨어뜨렸습니다.

시즌이 시작된 지 2주가 지났을 때, 가까운 경기와 엉뚱한 마무리가 일반적인 주제입니다. 판타지 축구나

도박에 대한 관심이 없는 시청자에게 끝까지 시청할 이유를 제공하는 리그에 대한 좋은 소식입니다.

NFL 역사상 시즌 첫 2주 동안 가장 많은 승점 3점 이하로 결정된 12경기가 이미 있었다.

8개 팀이 최소 10점의 적자를 극복하여 2주차까지 두 번째로 많은 승점을 얻었으며, 9개 팀이 이를 달성한 1987년 시즌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Tua Tagovailoa의 연기가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는 4쿼터에 Lamar Jackson과 Ravens를 35-14로

분석: 2주차 컴백 선데이

뒤쫓은 후 볼티모어에서 마이애미를 42-38로 이기는 데 6개의 터치다운 패스를 던졌습니다.

Mike McDaniel Dolphins의 코치는 Tagovailoa에 대해 “기본적으로 우리는 그런 적자에서 돌아오기 위해 완벽한

보완 축구를 해야했고 이것은 정말 좋은 팀이므로 그와 함께 행복할 수 없으며 그의 팀 동료들도 알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동료들은 그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고, 나는 그가 자신에 대해 뭔가를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Tagovailoa는 Super Bowl 우승 감독을 상대로 8-1로 향상되었습니다. 이는 최소 6번의 선발 등판으로 리그 역사상 가장 높은 승률입니다.

그의 비평가들은 적어도 일주일은 더 침묵해야 합니다.

“Mike는 우리 팀 회의에서 이것이 우리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이 사람들과 맞서게 된다면, 당신이 고개를 숙이려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Tagovailoa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게임에 참여하고 한 번에 한 경기만 플레이할 것입니다.

그리고 Mike는 항상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역경이 기회라는 팀의 사고방식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플레이했습니다.”

Kyler Murray는 애리조나가 라스베가스에서 20-0의 하프 타임 적자를 극복하도록 돕기 위해 자신의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Murray는 규정의 마지막 플레이에서 3에서 달려들어 트래픽을 통해 빡빡한 창을 완벽하게 던졌고 2점 전환을 위해 게임을 연장전으로 보냈습니다.

그런 다음 Byron Murphy Jr.는 Hunter Renfrow의 더듬이 59야드를 터치다운으로 반환하여 Cardinals가 Raiders를 29-23으로 이겼습니다.

“죽거나 하는 플레이가 너무 많아서 셀 수를 놓쳤습니다. 여기서 이 중지를 해야 하고, 이 2점 전환이 있어야 하고, 득점해야 하고, 이 네 번째 다운이 있어야 하고, more news

사람들은 계속 싸워야 했습니다.” 카디널스의 클리프 킹스버리 감독은 말했다. “아무도 눈을 깜박이지 않았습니다. 하프타임에 ‘안녕,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우리는 전반전에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고, 후반전에 좋은 플레이를 하지 못했지만, 그 노력은 대단했습니다.”

Dolphins와 Cardinals가 일요일에 승리할 때까지 여러 팀이 20점의 하프타임 적자에서 같은 날 승리하기 위해 집결하지 못했습니다.

2011년 시즌 4주차 이후 두 팀이 한 경기에서 최소 20점 이상의 적자를 이기고 같은 주에 승리한 것은 처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