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 상원 의원 애국적인 오타와 시위대가 악마화되었다

보수 상원 의원 경찰, 100건이 넘는 시위 관련 수사 착수

보수적인 서스캐처원 주 상원의원 Denise Batters는 화요일 늦은 연설에서 백신 반대 시위자들을 옹호하면서 이 “우호적”이고 “애국적인” 시위대가 “수다스러운 계급”에 의해 부당하게 비난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시위 기간 동안 오타와에 모인 호송 트럭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사진이 찍힌 타자들은 몇 주 동안의 점령 기간 동안 지역 주민들이 불평했던 괴롭힘을 경험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난 2년 동안 밤에 사무실에서 집으로 걸어가는 것이 더 안전하다고 느낀 적이 없었다고 말할 수 있다.
내가 많이 만난 시위자들은 내가 사스캐처원에서 아는 사람들, 즉 친절하고 근면하며 애국적인 캐나다인을 상기시켰다”고 말했다. 말했다.

먹튀검증

그녀는 시위 동안 계속되는 소음을 견뎌야 했던 오타와 주민들에게 동정을 표했지만, Batters는 워싱턴의 중심인 웰링턴 스트리트를 마주보고
있는 그녀의 상원 사무실에서 군중을 관찰할 때 “평화로운” 시위대와 “위협적이지 않은” 시위대만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해산된 직업.

그녀는 “나는 괴롭힘, 협박 또는 파괴를 결코 용납하지 않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시위자들이 보여준 그 어떤 행동도 보지 못했다고
솔직히 말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는 국가비상사태가 뭐지? 댄스파티와 큰소리로 뿔뿔이 흩어지는 소리?”

보수 상원 의원 애국

오타와 경찰은 지역 주민들로부터 1,000건 이상의 서비스 요청을 받은 후 시위와 관련된 100건 이상의 범죄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밀집된 도심에서 과도한 소음 및 불꽃놀이 사용과 같은 조례 위반에 대해 1,550개 이상의 티켓이 발행되었습니다.

오타와 사업 개선 지역 연합(Ottawa Coalition of Business Improvement Areas)의 초기 추정에 따르면, 오타와의 Centretown 지역에 있는
모든 사업체의 거의 절반이 점령 기간 동안 문을 닫았고 소유주에게 수천만 달러의 수익 손실과 많은 직원이 무급 상태가 되었습니다.

경찰은 다른 범죄 가능성 중 증오 범죄와 괴롭힘에 대한 신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보수 상원 의원

Batters는 몇 주 동안 오타와 교통을 혼란에 빠뜨리고 시내 중심부의 넓은 구역을 금지 구역으로 전환한 시위에 대한 비판이 일종의 계급 차별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공공 서비스 도시”에 거주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 COVID-19 전염병 동안 “운이 좋았다”고 말했지만, 다른 캐나다인들은 전염병 제한 또는 백신 명령으로 인해 일자리를 잃고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언론에서 시위대에 대한 토론과 팔러먼트 힐의 특권층, 수다쟁이 계급 사이에서 도시를 침략한 이 노동계급 사람들에 대한 두려움을 거의 느꼈다”고 말했다.

정치 기사 보기

“오타와 시장은 그들을 야후와 바보라고 불렀습니다. 온라인에서 다른 사람들은 그들을 나치와 테러리스트라고 비방했습니다. 모두가 그들에 대해 의견이 있었지만 아무도 그들과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보수당인 노바스코샤 상원의원 마이클 맥도날드는 “자격이 있는” 오타와 주민들이 호송대가 마을을 떠나라고 요구하는 것은
잘못이라고 말했다. 맥도날드는 또한 시위대가 COVID-19 제한에 항의하는 “용기와 품위”를 가지고 있다고 칭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