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잠수함에서 1억 800만 달러 상당의

마약 잠수함에서 1억 800만 달러 상당의 코카인 3톤 압수
지난 주말 콜롬비아에서 1억 800만 달러 상당의 코카인 3톤을 실은 잠수함이 나포되었습니다.

작전은 콜롬비아 투마코 항구에서 45해리 떨어진 수면에서 나르코 잠수함으로 알려진 반잠수함이 탐지된 후 한밤중에 시작됐다.

마약 잠수함에서

Zenger News가 콜롬비아 해군으로부터 일요일 입수한 성명에 따르면, 이번 사건은 투마코 해안경비대의 신속대응대가 해상 통제 및 보안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발생했습니다.

마약 잠수함에서

콜롬비아 투마코에서 45마일 떨어진 Narco 잠수함
당국은 콜롬비아 투마코에서 45마일 떨어진 곳에서 주말 동안 3톤의 코카인을 수송하던 마약 잠수함을 압수했다고 밝혔습니다.

해상 무선 호출을 통해 선박의 억류가 명령된 후 콜롬비아 공군, 콜롬비아 해군, 법무장관실의 합동 작전으로 남태평양을 통해 3.1톤의 염산코카인을 수송하던 선박이 나포되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이것은 선박에 탑승한 세 명의 남성이 몇 분 후 콜롬비아 해군의 해병대에 의해 저지되기 전에 도주를 시도한 후였습니다.

이후 용의자들은 구금됐다. 마약은 중앙 아메리카로 향했고 지하 시장에서 1억 800만 달러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흉상은 전 세계적으로 거의 8백만 용량의 코카인 소비를 막았습니다.

성명서는 “(이것은) 새로운 소비자의 생성을 피하고 의료 응급 상황을 완화하며 과다 복용으로 인한 사망을 줄임으로써 전 세계 공중 보건에 대한 이익을 나타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콜롬비아 투마코에서 45마일 떨어진 Narco 잠수함
당국은 콜롬비아 투마코(Tumaco)에서 45마일 떨어진 곳에서 주말 동안 1억800만 달러 상당의 코카인 3톤을 수송하던 마약 잠수함을 압수했다고 밝혔습니다.

반잠수식 선박은 투마코 해안 경비대(Tumaco Coast Guard Station)로 이송되어 검사를 받았습니다. more news

밀수업자와 마약 밀매업자가 사용하는 맞춤형 자체 추진 해양 선박의 일종인 마약 잠수함을 건조하는 데 약 900,000달러가 소요되었습니다.

3,100개의 직사각형 패키지로 채워진 약 155개의 자루가 식품 및 통신 장비와 함께 선박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법무장관실 기술수사대(CTI)에서 예비식별시험을 실시한 결과, 포장에서 발견된 물질이 염산코카인 양성 반응을 보였다.

마약 압수 후 ​​코카인 테스트
경찰이 콜롬비아 투마코에서 45마일 떨어진 잠수함에 있던 물질을 검사하고 있다.

이 물질은 코카인으로 확인되었으며, 그 중 3톤은 1억 800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 당국은 밝혔습니다.

이러한 자료의 압수는 “Western Bloc Alfonso Cano”라는 이름을 되찾고 “Allende”라는 별칭으로 활동하는 개인이 이끄는 무장 조직의 손에 1억 달러 이상이 도달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서부 블록 Alfonso Cano는 콜롬비아 저항 전사 Alfonso Cano가 이끄는 콜롬비아 혁명군(FARC)의 7개 부대 중 하나였으며,
다국적 기업과 함께 미국과 같은 외국 정부의 영향력을 거부하면서 부의 재분배를 지원하는 마르크스-레닌주의 게릴라 조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