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가 유럽과 영국으로 향하는

러시아가

먹튀검증커뮤니티 러시아가 유럽과 영국으로 향하는 철강을 약탈했다고 Metinvest 사장이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최대 철강 회사인 메틴베스트(Metinvest)의 사장에 따르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공장과 항구에서 6억 달러 상당의 철강을 약탈하고 있다고 한다.

회사는 Mariupol 시의 황폐화 동안 우크라이나 군인과 민간인의 마지막 버팀목이 된 Azovstal 공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CEO인 Yuriy Ryzhenkov는 철강이 러시아로 이전되어 판매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크렘린은 논평하지 않았다.
‘유럽인들에게서 훔쳐’
Metinvest는 거의 3개월간의 끊임없는 공격 끝에 5월에 러시아에 함락된 무역 및 제조의 중심지인 Mariupol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More News

Ryzhenkov 씨는 Azovstal 공장에 대한 공격으로 300명의 직원과 200명의 직원 친척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Azovstal 공장은 자매 공장인 Ilyich와 함께 우크라이나 전체 철강 생산량의 40%를 차지했습니다.

유럽 고객은 수천 톤의 철강을 지불했습니다. 영국의 일부를 포함합니다.

그는 공개 소식통과 회사의 정보원들이 철강이 러시아로 이전되어 내부 시장이나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국가로 판매되고 있다고 보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하고 있는 것은 기본적으로 약탈입니다. 그들은 우리 제품뿐만 아니라 이미 일부 유럽 고객에게 속한 제품도 훔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그들은 우리뿐만 아니라 유럽인들도 마찬가지입니다.”라고 Ryzhenkov는 BBC에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그는 회사가 가능한 한 많은 도난 사건을 기록하고 있으며 향후 법적 조치를 취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언젠가 러시아인은 국제 법원뿐만 아니라 형사 법원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가진 모든 것으로 그들을 뒤쫓을 것입니다.”
BBC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 국방부에 연락했지만 비난에 응답하지 않았다.

University of Reading의 국제법 전문가인 Marko Milanovich 교수는 소송을 제기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지만 성공 가능성은 덜 확실하다고 말합니다.

“Metinvest가 어떤 법적 옵션을 선택하든 그것은 매우 어려운 과정이며 불행하게도 분쟁에서 약탈은 매우 일반적이지만 약탈 국가를 고소하고 보상을 받는 것은 실제로 매우 드뭅니다.”라고 그는 BBC에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돈보다 상징적 만족을 원할 수 있으며 러시아를 범법자로 규정하는 것은 큰 문제가 될 것입니다.”

전쟁 노력에 기여
지난 달, BBC의 Reality Check 팀은 점령 지역에서 러시아군이 지역 농부들의 농산물을 강탈해 우크라이나 밖으로 배송했다는 증거가 늘어남에 따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도난당한 곡물을 어디에서 가져갔는지 추적했습니다. 많은 우크라이나 회사와 마찬가지로 Metinvest는 부분적으로는 군사적, 일부는 인도주의적 조직이 되었습니다. Ryzhenkov는 그의 철강 노동자들이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군인만큼 중요해졌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회사는 방탄 조끼를 만들고 지하 벙커에 강철을 제공하고 장갑차에 강철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제철소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최전선의 전사들만큼 우크라이나의 승리에 중요합니다.”

Azovstal 공장은 러시아 포위 공격으로 사실상 파괴되었지만, 그는 그것이 다시 우크라이나 소유의 시설이 될 날이 올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