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 COVID-19 식당 연석을 해제함에 따라

도시가 COVID-19 식당 연석을 해제함에 따라 베이징의 구호,주의
베이징: 한 달 이상 집에 머문 후 Chen Chunmei는 중국 수도의 COVID-19 제한이 완화된 후 손님들이 엄청난 양의 가재 그릇에 담긴 인기 있는 베이징 레스토랑의 긴 고객 줄에 합류했습니다.

도시가 COVID-19

파워볼사이트 지난 달 2,200만 명의 도시는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을 근절하기 위해 사람들의 외식을 중단하고 체육관을 폐쇄했으며 수십 개의 지하철역을 폐쇄했 습니다.
이제 식당을 포함하여 연석이 마침내 완화되고 있습니다.

Chen은 AFP에 “오랫동안 봉쇄되어 있었기 때문에 매우 흥분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매일 테이크아웃이나 요리를 주문했어요. 밥먹으러 정말 오고 싶었거든요.”

최고조에 달했을 때 베이징은 매일 수십 건의 감염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당국은 신속한 폐쇄, 대규모 테스트 및 엄격한 여행 제한을 사용하여 가장 작은 발병도 제거하는 제로 COVID 전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28세의 첸은 자신의 숙소가 처음에는 2주 동안 잠겨 있었지만 마침내 떠날 수 있게 되자 인근 지하철역이 폐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이후로 나는 집에 머물렀다. “처음에는 재택근무가 좋은 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면 지겹더라고요.”

베이징의 사례 수가 감소함에 따라(화요일에 단 2명의 지역 무증상 감염이 보고됨) 당국은 주민들에게 이번 주에 직장에 복귀할 수 있고 학교는 6월 13일부터 다시 문을 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시가 COVID-19

유니버설 베이징 리조트는 6월 15일에 다시 문을 열 것이라고 밝혔으며 중국 언론은 대부분의 지역에서 이번 주부터 영화관과 체육관이 75%의 수용 인원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최근 COVID-19 사례로 인해 두 지역에 여전히 제한이 있지만 식당에서의 식사도 대부분 재개되었습니다.
당국이 코로나19 제로 정책을 고수하는 동안 경제적 비용은 쌓여만 갔다.

베이징의 기업들은 AFP에 지난 달 수입의 상당 부분을 차지했다고 말했습니다.

Beijing Huda Catering의 운영 이사인 Zhang Shengtao는 “5월 한 달 동안 매출이 전년 대비 약 65% 감소했습니다.

그는 거의 800명을 고용하고 있는 레스토랑 체인의 직원 수입도 지난달에 약 30% 감소했다고 덧붙였다.

일부 사람들은 외식 제한이 완화되면서 월요일에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레스토랑 체인 Nanjing Dapayang의 매니저인 Wu Ziwen은 “나는 재개를 갈망해왔다”고 말했다.

그는 AFP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돈을 잃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면서 생존을 위해 음식 배달에 의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베이징에서의 식사 재개는 여전히 부분적이지만 COVID-19 통제로 인해 그의 레스토랑은 “고객이 넘쳐난다 하더라도” 정상 수용인원의 최대 50%까지만 수용할 수 있다고 Wu는 말했습니다.

베이징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사무실 건물에 들어가려는 사람들에게 3일 이내에 음성 테스트를 실시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수도에서의 발병으로 인해 33세의 Sun Tao와 같은 방문객들은 집으로 산시성으로 돌아가지 못했습니다.

식사 중 휴식은 그에게 약간의 휴식을 제공했습니다.

월요일 저녁 아내와 묵고 있던 호텔을 나와 식당에서 테이블을 기다리던 썬은 “긴장되고 조심스럽다”고 말했다.

“하지만 나도 내 미뢰를 다시 느끼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