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 여지 캘거리 설교자 국경 봉쇄 혐의 재판 보석 거부

논란 여지 Art Pawlowski는 필수 인프라 운영을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레스브리지 판사는 알타주 카우츠 국경을 봉쇄하는 동안 폭력을 선동한 혐의로 논란이 되고 있는 캘거리 설교자 Artur Pawlowski의 석방을 거부했습니다.

Pawlowski는 5,000달러 이상의 장난과 앨버타의 중요 기반 시설 방어법(Critical Infrastructure Defense Act)에 따라 필수 기반 시설 운영을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수요일, 지난 주 보석 청문회가 열린 후 주 법원 판사 Erin Olsen은 Pawlowski가 “법원 명령을 따르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석방될 수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안전사이트

Olsen의 결정은 RCMP 경찰관 살해 공모 혐의로 기소된 4명의 남성도 구금된 반면 Coutt 시위와 관련하여 덜 심각한 혐의를 받고 있는 9명의 남성이 석방된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입니다.

변호인인 채드 해거티(Chad Haggerty)는 올슨의 결정에 항소할 계획이며 계속해서 그의 의뢰인을 석방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awlowski는 Coutts의 Smugglers Saloon에서 20분 동안 연설을 한 지 며칠 만에 체포되었습니다. 시위자들에게 RCMP와 맺은 합의를 철회하고 짐을 싸고 함께 가라고 독려했습니다.

논란 여지 캘거리

그는 그들에게 포기하지 말라고 말했고 상황을 처리할 RCMP 장교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온라인에 게시된 연설의 비디오는 Pawlowski가 군중에게 “자유가 보존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기꺼이 자신의 목숨을 희생해야 합니다.
지금은 우리의 시간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시위대는 국경을 넘는 트럭 운전사에 대한 백신 의무 종료와 다른 전염병 관련 공중 보건 제한 해제를 요구했습니다.

그 연설 이후 일주일 넘게 국경 봉쇄가 계속됐다. 논란 여지

RCMP가 12명 이상을 체포하고 여러 트레일러를 급습하여 무기, 탄약 및 방탄복을 압수한 후 화요일까지 계속되었습니다.

Pawlowski는 팬데믹 기간 동안 경찰과 곤경에 빠졌고, 다른 혐의로 석방된 지 며칠 만에 체포되기도 했습니다.

지난달 Pawlowski와 그의 형제는 캘거리의 보건 장관 집 앞에서 시위를 벌인 후 체포되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그들은 불법적인 공개 모임에 참석하는 것을 금지한 판사의 명령을 위반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형제들은 지난 5월 불법 대면 모임을 조직하고, 불법 집회에 다른 사람을 선동하거나 초대하고, 집회를 조장하고 참석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10월에 판사는 형제들에게 벌금을 부과하고 집행 유예를 선고했습니다.

2021년 5월 캘거리에서 체포되는 동안 사진에 찍힌 Artur Pawlowski가 다시 체포되어 기소되었습니다. 이번에 그는 Coutt 국경 횡단에서 시위대를 선동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