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토 미사일 회사 데이터 해커 판매 조사

나토 미사일 회사 데이터 해커 판매 조사

Nato는 해커 그룹이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군사 기밀 문서의 데이터 유출이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에는 우크라이나 분쟁에서 나토 동맹국이 사용한 무기의 청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범죄 해커가 유럽의 주요 무기 제조업체와 연결된 데이터를 훔친 후 문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MBDA 미사일 시스템은 데이터가 은닉처에 있다고 인정했지만 분류된 파일 중 어느 것도 회사에 속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범유럽 기업인 이 회사는 손상된 외장 하드 드라이브에서 정보가 해킹당했다고 밝혔으며 데이터 유출이 발생한 이탈리아 당국과 협력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나토 미사일 회사 데이터

티엠 직원 구합니다 조사는 MBDA의 공급업체 중 한 곳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나토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MBDA에서 도난당한 것으로 의심되는 데이터와 관련된 주장을 평가하고 있다. 나토 네트워크가 손상되었다는 징후는 없다”고 말했다.

러시아어 및 영어 포럼에서 활동하는 사이버 범죄자들은 ​​80GB의 도난당한 데이터를 15비트코인(약 £18,000)에 판매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적어도 한 명의 알려지지 않은 구매자에게 숨김을 판매했다고 주장합니다. 도난당한 데이터에 대한 광고에서, 해커들은 “밀회된 군사 프로젝트 개발에 참여한 회사의 직원에 대한 정보를 기밀로 유지”했으며 “설계 문서, 도면, 프리젠테이션, 비디오 및 사진 자료, 계약 계약 및 다른 회사와의 서신”을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BBC가 본 무료 50MB 데이터 샘플에는 “NATO 기밀”, “NATO RESTRICTED” 및 “비분류 통제 정보”라는 레이블이 붙은 문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토 미사일 회사 데이터

샘플 외에도 범죄자들은 ​​”NATO SECRET”이라고 표시된 두 개를 포함한 추가 문서를 이메일로 제공했습니다.

나토의 분류 수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주의 일급 비밀: 무단 공개는 나토에 예외적으로 심각한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NATO SECRET: 무단 공개는 나토에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나토 기밀: 무단 공개는 나토의 이익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NATO RESTRICTED: 무단 공개는 NATO의 이익에 불리합니다.
미분류 통제 정보는 정부가 생성하거나 소유한 정보에 대한 미국 보안 레이블입니다. 해당 법률, 규정 및 정부 차원의 정책과 일치하는 보호 또는 배포 통제가 필요한 정보
해커는 자료가 둘 이상의 해킹된 소스에서 온 것인지 여부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BBC가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는 파일에는 2020년 말 발트해 연안을 통해 에스토니아에서 수행된 미 공군 비행대의 “통신 정보” 임무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More News

여기에는 통화 기록, 성명, 전화번호, 작전의 중심에 있는 것으로 의심되는 사람의 GPS 좌표가 포함됩니다.

전직 나토 관계자는 “나토에는 과분류가 많지만 이 라벨이 중요하다. 정보 발신자가 적용한 것이고 NATO SECRET은 가볍게 적용되지 않는다.

“이것은 정말로 나토가 대중에게 공개되기를 원하지 않는 종류의 정보입니다.”

그는 대부분의 파일이 2017년에서 2020년 사이에 생성된 것으로 보인다는 점을 감안하면 문서의 기밀이 해제될 가능성은 희박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샘플 파일에는 Land Ceptor CAMM의 내부 작동을 자세히 설명하는 프레젠테이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 대공 모듈식 미사일), 그 안에 전자 저장 장치의 정확한 위치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