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퀴즈 제임스 웹 망원경이 포착한

금주의 퀴즈 제임스 웹 망원경이 포착한 행성은?
주간 뉴스 퀴즈입니다~

지난 7일 동안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에 얼마나 주의를 기울였습니까?

James Webb 우주 망원경은 투명한 고리로 둘러싸인 행성을 보여주는 멋진 새로운 이미지를 반환했습니다.

금주의 퀴즈

그러나 그것은 무엇이었습니까?

서울 지하철 살인사건 희생자 추모 집회에 여성들이 참여하고 있다.

금주의 퀴즈

서울의 한 지하철역 여자화장실 ​​밖에는 ‘여성친화 서울’이라는 현판이 걸려 있다.

여성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단어는 비극적으로 아이러니하게 되었습니다. 지난주에는 화장실 내부에서

역에서 일하는 젊은 여성이 잔인하게 살해당했습니다. 그녀를 살해한 것으로 의심되는 남자는 수년간 그녀를 스토킹해 왔다.

명판 아래의 벽은 그 이후로 메모로 남겨진 메시지의 신전이 되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여성과 남성이 분노, 두려움,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하루 일과가 끝날 때까지 살아 있고 싶습니다.”라고 한 사람이 읽습니다. “내가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안전하게 거부하는 것은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는 것입니까?” 다른 것을 읽습니다.

10대 소녀의 어머니는 메시지를 훑어보며 눈물을 흘립니다. “우리 어디가 그렇게 잘못됐어?”

그녀는 이제 딸이 혼자 학교에 가도록 허용할지 묻습니다.

이 살인의 세부 사항은 국가를 충격에 빠뜨렸다. 28세의 그녀는 그녀를 위해 일하고 있었다.

그녀가 감시당하고 있다는 사실도 모른 채 지하철 역에서 늘상 저녁 근무를 하고 있었다.

A씨를 공격한 용의자 전주환(31)씨는 화장실 밖에서 1시간 넘게 기다렸다.

장갑과 일회용 샤워 캡을 착용하고 안으로 들어가 그녀를 칼로 찔러 죽였습니다.

그녀를 스토킹한 혐의로 사형선고를 받기 하루 전이었다.
살인현장에 분노와 공포를 담은 포스트잇을 남긴 사람들

괴롭힘은 두 사람이 함께 일하기 시작한 지 1년 후인 2019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전씨는 동료에게 300번 넘게 전화를 걸어 데이트 신청을 하고 거절하면 해를 가하겠다고 위협했다.

오피 그녀가 지난 10월에 그를 보고했을 때 그는 직장에서 해고되었고 체포되었습니다.

그러나 경찰 조사와 법원에 구금 요청에도 불구하고 그는 수감되거나 접근 금지 명령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피해자는 한 달 동안 경찰의 보호를 받았으며,

보고할 중요한 사항이 없습니다. 이어 전씨는 계속해서 위협하고 스토킹했다.

딸의 죽음 이후, 그녀의 부모와 두 여동생은 간신히 장례식장을 떠났고,

그녀의 시신이 여전히 누워 있는 곳, 후회하는 정치인들의 꽃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우리는 그녀에 대해 걱정한 적이 없어요.” 그녀의 삼촌이 나에게 말했다. “그녀는 매우 똑똑하고 독립적이었습니다.”more news

자랑스럽게 그는 그녀가 그녀의 학급에서 1위를 차지하여 서울에 있는 대학에 장학금을 받은 것을 회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