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되는 정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계속 되는 정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JOHANNESBURG: 조명이나 히터를 켜거나 저녁을 요리하거나 휴대폰을 충전할 수 없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한겨울 저녁을 어둠과 첨단 기술이 부족한 생활에 휩싸인 채 보내고 있습니다.

계속

먹튀검증커뮤니티 여기서 부하 분산으로 알려진 정전은 지난 달 말 미국의 독점 에너지 공급업체인 Eskom에서 파업이 발생하여 석탄 발전소를 운영하거나 유지 관리할 수 없게 된 후 심화되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정전은 악명 높은 문제입니다.more news

그러나 정전 빈도(하루 2~3회, 1회 최대 4시간 지속)는 2019년 12월 암울한 에피소드 이후 최악이며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하고 있다.

요하네스버그 시 직원인 레베카 베키-모고토(Rebecca Bheki-Mogotho)는 “아파르트헤이트 생활로 돌아가 촛불과 파라핀 스토브로 돌아간 것과 같습니다.

그녀의 비교는 기본 기반 시설과 서비스의 흑인 대다수를 박탈한 남아프리카의 이전 분리주의 정권 하에서의 삶과 비교되었습니다.

아프리카 대륙의 주요 경제국인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전력의 80% 이상을 석탄에 의존합니다.
이 나라에는 석탄이 풍부하지만 대부분의 발전소가 노후화되어 수리가 필요하거나 향후 수십 년 내에 폐기될 예정입니다.

에너지 분석가인 클라이드 맬린슨(Clyde Mallinson)은 AFP에 “우리는 지난 5~10년 동안 했어야 할 일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앞서 나가기보다는 고장난 것을 막으려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계속

위기를 가중시킨 임금 분쟁은 화요일(7월 5일) Eskom 직원들이 7% 인상을 수락하면서 종료되었으며, 전기 공급업체는 성명에서 “Eskom이 감당할 수 있는 투쟁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작업자들이 다시 작업에 복귀하더라도 Eskom은 유지 관리 백로그로 인해 시스템이 복구되는 데 “여전히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공공 기관은 이미 부채를 안고 있으며 수년간의 잘못된 관리와 부패 혐의에서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4년 간의 국정 부정 조사에서 주요 기관이 조사되었습니다.

심각한 공급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Eskom은 초당 14리터의 디젤을 분사하는 예비 가스 터빈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 터빈 중 7대가 금요일에 가동되었습니다.

디젤을 대체 연료로 사용하는 비용은 성층권이었습니다.

Eskom의 Andre de Ruyter CEO는 회사가 6월에만 15억 4천만 랜드(미화 9,380만 달러)를 지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원래 예산의 두 배 이상입니다.

또한 올해의 절반만 디젤에 대한 연간 예산의 두 배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큰 과시는 여전히 신호등이 다운된 교차로의 지연에서 정전을 연장하는 변전소의 결함에 이르기까지 혼란을 일으킬 수 있는 정전을 피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4월에 회사는 고장으로 인해 올해 최대 101일의 부하 감소가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Mallinson은 수요에 보조를 맞추기 위해 2015년부터 최소 10,000MW의 재생 가능한 풍력 및 태양 에너지를 가동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향후 2년 동안 이를 보완하기 위한 집중적인 건물 전략이 문제를 완화할 것입니다.

맬린슨은 “우리의 생명이 달려 있는 것처럼 빠르게 건설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광물 위원회(Minerals Council South Africa)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Henk Langenhoven은 국가의 경제적 중추인 광업이 재생 에너지를 이용한 자가 발전에 투자하기 시작했다고 AFP에 말했습니다.